2018. 2. 12. 13:45ㆍ톰군/방콕 파타야 후아힌
방콕 여행 :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 (Grand Mercure Bangkok Asoke Residence)
(위치) : 그랜드 머큐어 아속 레지던스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헬스랜드와 가깝고 호텔 뚝뚝을 이용하면 터미널 21, 아속역까지 편하게 이동 가능하지만 걸어서도 1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터미널 21 뒷편으로 쭉 걸어 올라가면 되는데 약간 외졌다는 느낌은 있으나 숙박이 길어질수록 차츰 적응되는 거리이다.
-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 (Grand Mercure Bangkok Asoke Residence) -
루프탑에는 이렇게 작은 수영장과 바로 옆에 피트니스 시설 등도 갖추어져 있으나 전반적으로 호텔 보다는 레지던스 같은 느낌의 그랜드 머큐어 레지던스 호텔이다.
레지던스 호텔이라 일반 방도 꽤 큰 편인데 그 방에 1.5배 크기의 방을 받았다. 기본 룸은 71 sq meters로 슈페리어 원베드룸 스위트 룸이다.
원베드룸 스위트인데 특이하게 욕실은 두 개였다. 욕실은 약간 낡은 느낌이 든다.
웰컴 기념품으로 USB 메모리를 줬다. USB 메모리를 웰컴 기프트로 주는 경우는 여기 그랜드 머큐어가 처음이다.
그랜드 머큐어 아속은 레지던스 호텔답게 식기류나 세탁기 및 토스트기 냉장고, 전자렌지 등을 두루 갖추고 있었다. 식기류를 보면 정말 대가족이 머물러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하지만 머무는 동안 나는 대부분 탑스 마켓 등에 들려 대부분 조리된 음식을 사와서 먹었다.
요리는 어려워!
루프탑에 위치한 피트니스와 수영장의 모습인데 위로 올라간 일은 이 때 사진 찍었을 때 뿐이다. 그래도 다른 호텔들은 수영장 사진도 안 찍는데 여긴 왜 찍었나 모르겠다. ㅎㅎ
덕분에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 (Grand Mercure Bangkok Asoke Residence)는 사진 양이 엄청나게 많다. 기본 방도 꽤 크고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는 식기류 등이 잘 갖춰져 있고 빨래를 돌릴 수 있는 세탁기 등도 있기에 가족 여행자에게 더 적합하지 않으까 싶다.
관련글 :
[톰군/방콕] - 방콕 Aloft Bangkok Sukhumvit 11
[지난 여행기] - 방콕 플라자 아테네 로얄 메르디앙 호텔 <로얄 클럽룸>
[지난 여행기] - 방콕 플라자 아테네 로얄 메르디앙 호텔 <쥬니어 스윗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