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세번째여행- 푸켓 라구나 단지 (방타오 비치)

2012. 7. 31. 20:54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푸켓 여행 : 푸켓 라구나 단지 (방타오 비치)

리조트에서 비치로 나가는 통로.

 

 

 

 

 

리조트에서 비치로 나오는 길.

원두막에서 비치 타월을 빌리면 된다.^^

 

 

 

 

 

얼굴이 안보이니 사진이 더 잘 나온 느낌...-_-;;

 

 

 

 

 

리조트에서 나오면 앙사나 리조트 프라이빗 썬베드가 요렇게 나란히 있다.

상주하는 직원이 있어 타월을 빌려 원하는 자리를 잡으면 된다.

 

 

 

 

 

오른쪽에 상점들도 있지만 손님이 없어 장사는 될런지...;;

 

 

 

 

 

라구나 비치.

왼쪽으로 쭈~욱 걸어가면 두짓타니 프라이빗 해변이 나온다.

한적해서 산책하기 좋지만 뜨거운 햇살에 우리는 점점 흑인이 되어가고 있었다.^^ㅋㅋ

 

 

 

 

 

비치 오른쪽으로 쭈~욱 가면 반얀트리 프라이빗 해변이 나온다.

비치에 사람도 없고 바다에서 물 놀이 하는 사람도 없고..

라구나 비치도 파도가 높아 수영하기 위험해 보인다.

 

 

 

 

 

어우~더워더워~=.=;;;

나의 얼굴에는 깨가 점점 늘어만 가고...

 

 

 

 

 

부촌이라 그런지 요트가~+_+

 

 

 

 

 

앉아도 보고~^^;;

 

 

 

 

 

시시각각 변하는 바다의 모습.

 

 

 

 

 

톰군도 바닷물에 발을 담그러~

 

 

 

 

 

드문드문 보이는 사람들..

 

 

 

 

 

싸나 수영장 앞에는 요런 Bar도 있다능.

로컬 레스토랑이다.

 

 

 

 

 

한 낮에 여기서 음료라도 마시다간 화상입을지도~^^;;

그래도 너무나 운치 있는 곳이였다.

 

 

 

 

 

한켠에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그늘도 없는 낮에 여기서 밥먹다간 쓰러질 기세~!!ㅎㅎ

아마도 저녁에 운치있게 바닷바람 맞으며 파도소리 들으며 맛난 요리와 함께 알콜을 흡입하는 손님들이 많지 않을까 싶다. 우리는 저녁에 나오질 않아서 알 수는 없다~^^ㅋㅋ

 

 

 

 

 

사진으로 다시 보니 또 가고 싶다.^^;

 


푸켓 방타오 비치.


비싼 리조트들이 모여있는 라구나 단지.

비치와 연결된 리조트는 반얀트리,앙사나,두짓타니,라구나 비치 리조트뿐이다.

 

그 외 베스트웨스턴 알리만다, 홀리데이 클럽, 아웃리거 리조트는 비치를 갈려면 셔틀을 타거나 걸어서 슬슬 나와야 하며 그 중 아웃리거는 20~30분동안 셔틀을 타고 나와 하지 않을까 싶다.

아웃리거가 비치 접근성이 가장 안 좋아 보였지만 숙박하면 뭔가 방법이 있을지 모르니..

 

그러나 4일동안 라구나 단지에서 숙박하면서 느낀 것은 아웃리거를 선택하면 비치구경은 힘들겠구나 였다.

딱 한 번 무료셔틀을 타고 아웃리거에 가봤지만 아웃리거를 선택 안하길 정말 다행이라고 느꼈으니..


더욱이 라구나 단지 내에서도 한 참을 들어가야 하는 곳이라 셔틀 타고 들락날락 하기도 힘들어 보였다.

호수에서 무료로 운행하는 보트조차도 탈 일이 없으니...^^;;

 

앙사나 리조트는 프라이빗 비치가 있었으며 수영장에서 놀다가 조금 걸어 비치로 나갈 수 있었다.

물론 수영장 바로 앞이 아니라 약간의 불편함은 있겠지만 싸나 (XANA)의 수영장을 이용하면 바로 앞이 비치이니 약간의 부족한 부분을 채운 듯 보였다.

날씨가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해변을 즐기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다.


까론 비치와 비슷하면서도 달랐으며 산책하는 사람들도 없었다.

조용한 비치에만 있다보니 빠통의 번잡함이 살짝 그리워지기도 했다는...^^;

 

이번 푸켓여행은 정말이지 휴양다운 휴양이 아니었나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