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본 알칸타라 전망대 Miradouro de São Pedro de Alcântara

2018. 3. 2. 15:36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리스본 여행 : 알칸타라 전망대 Miradouro de São Pedro de Alcântara


(위치) : 알칸타라 전망대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호시우 광장 양쪽으로 언덕이 형성되어 있어 리스본을 감사하기 좋은데 특히 빨간색 지붕과 언덕위에 형성된 건축물들을 보고 있으면 절로 탄성이 나온다.


관련글 : 리스본 산타루치아 전망대 (Miradouro de Santa Luzia)


위의 글은 28번 트램을 타고 리스본 대성당을 거쳐 산투루치아 전망대에서 바라본 뷰이다. 알칸타라 전망대는 산투루치아 전망대의 반대편에서 바라본 뷰라 보면 맞겠다.



- 알칸타라 전망대 -





전망대에서 바라본 뷰는 절로 탄성이 나올만큼 아름답다. 하지만 알칸타라의 전망대가 가진 정말 숨은 매력은 주변 산책로이다. 작은 공원에 앉아 따듯한 오후의 햇살을 받고 있으며 멋진 전망을 보고 있자니 벅찬 감동을 받는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바빴는데 사진을 다 찍으면 대부분 주변에 앉아 휴식을 취하였다. 뜨겁고 강령한 햇살을 피해 앉아 휴식을 취하며 생각해 본다.


오늘은 내 남은 인생의 첫날이다. Today is the first day of the rest of your life.


오늘은 내 남은 인생의 첫날이다. - [구해줘] 기욤 뮈소



- 엄청난 경사면을 지닌 언덕 트램 (케이블카) -


주변을 산책하고 다시 근처로 들어와 또 다른 언덕 경사면을 오르내리는 트램 (케이블카)을 찍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