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본 홀리데이 인 리스본 (Holiday Inn Lisbon Hotel)

2018. 2. 27. 16:31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리스본 여행 : 홀리데이 인 리스본 (Holiday Inn Lisbon Hotel)


(위치) : 홀리데이 인 리스본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리스본에는 3개의 홀리데이 인 호텔이 있다. 지난편에 올린 홀리데이 인 콘티넨탈 (Holiday Inn Lisbon - Continental)이 있고, 오늘 소개할 홀리데이 인 리스본, 그리고 3성급 규모의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이 있다.


관련글 : 리스본 홀리데이 인 콘티넨탈 Holiday Inn Lisbon - Continental



홀리데이 인 리스본 (Holiday Inn Lisbon Hotel) -


거실 사진.


지난 홀리데이 인 콘티넨탈은 복도가 중간에 위치한 룸이었다면 홀리데이 인 리스본은 복도가 없이 거실과 침실로 이루어져있다.




- 룸 내부 및 욕실 -


욕실은 두개의 세면대를 갖고 있으나 평범한 모습을 갖췄다. 바르셀로나와 마찬가지로 리스본 호텔 변기에도 수동 비데가 놓여져 있다. 


침실은 아늑하긴 한데 오래된 카페트이다 보니 약간 찜찜하긴 하다. 차라리 그냥 대리석이나 목재로 된 거실 바닥이었다면 어땠을까 싶지만 유럽에서 큰 룸 사용하는데 너무 불만만 많은 듯 해서 그러려니 했다.





웰컴과일은 보이는게 다이다. 소파는 크고 넓직했으며 침실과 거실에 테이블이 있어 휴식도 취하고 저녁을 사가지고 와서 안에서 먹을 수 있었다.


위치는 약간 멀리 떨어져 있긴 하지만 시내까지 못 걸을 정도는 아니다. 주변을 거닐다 차이나 타운의 상점들도 발견하게 되어 한국 및 중국 라면을 먹을 수 있었다.


특히 중국 라면 중에는 강사부가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