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_홀리데이 인 리조트 베노아

2018. 1. 18. 17:51톰군/싱가포르 발리

반응형

발리 여행 : Holiday Inn Resort Bali Benoa


발리 여행의 마지막 여정, 베노아 비치다. 여행에서 숙박 동선은 21일 동안 '누사두아 - 짐바란 - 우붓 - 꾸따 - 누사두아 - 베노아'이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베노아 :  Holiday Inn Resort Bali Benoa  <-- 클릭하면 홀리데이 인 베노아 구글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위치가 누사두아에서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 하는 섬의 구석 자리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꾸따에서 누사두아'로 '누사두아에서 베노아 비치'로 조금씩 이동해 갔다. 숙박일이 길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여행일정이 짧다면 숙소 옮기다 날 저문다. 


- 홀리데이 인 베노아 룸 발코니에서.. -


홀리데이 인 리조트 발리 베노아는 새로 지은지 얼마 안 된 곳이라 무척이나 깔끔했다. 다른 것 보다 룸 발코니에서 수영장을 바라볼 수 있는 점이 좋은데 수영장이 저 파란색이 다는 아니다. ㅎㅎ





룸이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침대의 쿠션감이 꽤나 부드러우면서 탄력이 있어 노보텔 누사두아의 물렁한 침대 매트리스에 누워있다 오니 더 편안하게 느껴졌다.





발코니에서 저녁 시간 바라본 리조트의 모습은 평화롭고 아름답기만 하다. 내 발 밑으로는 엄청난 모기떼가 나를 물어뜯고 있으니 발코니에서 맥주 한 잔 마시며 아름다운 저녁 풍경을 즐기기란 어려운 일이다.


저 마지막 사진을 보면 여성분이 쉬고 있는데 저기가 수영장의 시작지점이다. 사진에 보이는 브릿지 밑으로 더 올라가면 메인 풀이 나오고 메인 풀을 지나면 베노아 비치로 바로 연결된다. 다음 편에 수영장 및 베노아 비치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다.


여기 리조트는 다 좋은데 숙박 후에 엄청나게 메일이 온다. 다른 메일은 그냥 삭제하는데 GM's Birthday 프로모션은 도대체 뭐야 ㅎㅎㅎ 별의 별 프로모션 이벤트로 우리 호텔이나 리조트 할인해 이런 메일 투숙 후 많이 받긴 하는데 General Manager 생일 기념 할인 이벤트 행사한다는 메일에 웃음이 나올 수 밖에 없었다.



관련글

[톰군/싱가포르-발리]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_호텔 무료 공항픽업드랍 서비스

[톰군/싱가포르-발리]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톰군/싱가포르-발리] - 우붓, Narendra Guest House

[톰군/싱가포르-발리] - 발리_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꾸따 호텔

[톰군/싱가포르-발리] - 노보텔 발리 누사두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