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발리 누사두아

2018. 1. 17. 20:58톰군/싱가포르 발리

반응형

발리 여행 : Novotel Bali Nusa Dua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에 이어 두번째 누사두아 호텔이다. 어떻게 하다보니 둘 다 ACCOR 계열 호텔인데 딱히 이유는 없고 첫번째 호텔은 무료 공항 픽업&드랍 서비스 때문에 숙박하였고 노보텔은 누사두아 중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 예약을 잡았다.


다만, 노보텔 발리 누사두아 역시 전용 비치 해변을 바로 가지지 못한, 약간 안쪽으로 들어온 자리에 위치한 호텔 & 레지던스라는 점은 참고해야 할 사항이다.


노보텔 발리 누사두아 위치 :  Novotel Bali Nusa Dua  <-- 클릭하면 노보텔 누사두아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 노보텔 발리 누사두아 호텔 & 레지던스 룸 사진 -


호텔 & 레지던스 형이라 가족 단위로 머물기에 좋다. 난 그냥 넓은 룸이 좋아서 선택했을 뿐이다.




- 2508호_룸 발코니 -


연초였던지라 룸이 별로 없어서인지 좋은 뷰를 준건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혼자 투숙이라 별 관심도 없고 프론트 직원도 딱히 물어보지 않아서 룸 준비중이라고 해서 호텔 내를 산책하며 다녔다. 


돌아와보니 컨시어지가 클럽카에 태워 이동해주겠다는걸 호텔 내 산책하며 내가 머물 빌딩 동을 찾은지라 괜찮다고 하니 그럼 캐리어는 실어 보내주겠다해서 알겠다하고 걸어 찾아갔다.




- 욕실_셀카 -


욕실에서 셀카도 찍어보고 혼자서 넓어진 룸을 쓸고다니며 사진찍으며 노느라 나름 분주한 숙박 첫 날이다.



- 거실_주방_코웨이 공기청정기 -


한국 투숙객들이 많이 오나? 아님 인도네시아 또는 발리에 한국 제품이 많이 들어오나? 


보통 동남아 리조트에 공기청정기를 본 적이 없는데 사전 부탁도 없었는데 저렇게 놓여 있어서 약간 놀라웠다. 노보텔 발리 누사두아는 레지던스 형 호텔이라 식기류 등이 주방에 갖춰져 있다.


음식 해 먹을일은 없었지만 베케이션 클럽이 위치한 노보텔 후문으로 나가면 로컬 레스토랑 및 편의점 마트 등이 있어 가끔씩 음식을 포장해와 접시 및 그릇 등의 식기류를 이용해 저녁을 먹고는 했다. 물론 빈땅 맥주와 함께 말이다. ㅎㅎ


전용 비치는 머큐어 누사두아처럼 호텔 셔틀을 타고 밖으로 나가야 하는 단점은 있지만 깔끔한 레지던스 형 호텔인데다 룸도 넓직해서 가족 단위로 여행하는 분들 또는 자녀가 있는 여행자에게 더욱 매력이 있는 호텔일 듯 하다.



관련글

[톰군/싱가포르-발리]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 호텔 제공 - 무료 공항픽업드랍 서비스

[톰군/싱가포르-발리]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톰군/싱가포르-발리] - 우붓, Narendra Guest House

[톰군/싱가포르-발리] - 발리_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꾸따 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