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2018. 1. 11. 17:35톰군/싱가포르 발리

반응형

Bali Travel - Intercontinental Hotel Bali Pool & Beach 


Intercontinental Hotel Bali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 클릭하시면 호텔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IHG (인터컨티넨탈 & 홀리데이 그룹 호텔)에서 가장 최상위 호텔 & 리조트인 인터컨티넨탈이다. 그동안 한번도 머문적이 없어 짐바란에 위치한 이 곳을 예약했다.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호텔 무료 드랍서비스를 이용하게 된 내용은 이따 밑에 남기도록 하겠다.


-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


체크인을 할 때는 IHG 플래티늄 멤버에서 골드 등급으로 떨어져 있었다. 그리고 IHG 멤버는 인터컨티넨탈은 별도의 멤버쉽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별 영향을 끼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웰컴 기프트라고 저렇게 선물 하나를 주었다. 안을 열어보니 부채인데 향이 생각보다 괜찮다.




- 룸 발코니 -


리조트라 룸 자체는 꽤 큰 편인데 약간 낡은 편이었다. 연말 풀북이어서 준비된 방도 없는데 그래도 빠르게 방을 준비하느라 분주한 듯 했다. 업그레이드를 받은 방이 아니라서 그런지 사진을 안 찍어서 이렇게 룸 발코니 사진 하나만 덩그러니~ㅎㅎ




- 리조트 내 수영장 및 주변 풍경 -


짐바란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는 일단 타 리조트들에 비해 상당히 크다. 리조트 내를 산책하는데에만 꽤 시간을 보내야 할 정도여서 산책하기 좋아하는 나로써는 무척이나 즐거운 마음으로 한없이 거닐고 한없이 쉴 수 있었다.


인터컨티넨탈 지도  :  인터컨넨탈 리조트 크기   <--- 클릭하시면 인터컨티넨탈 구글 지도가 보입니다.




- 아침, 낮 시간대의 짐바란 비치 -


짐바란 비치는 리조트 전용 소유는 아니라 비치를 따라 거닐 수 있다. 리조트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썬베드에 누워 바닷가를 감상하다 비치 앞 바닷물에 들어가 파도도 즐겨본다. 


몇몇 가족들은 아침에 바다속으로 걸어들어가 파도타기 놀이를 하는 모습을 썬베드에 누워 지켜보며 남들의 즐겁고 호기로운 모습을 감상해 본다.



머큐어 누사두아 발리는 아코르(ACCOR)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아코르 멤버에게 무료 호텔 공항 픽업드랍서비스를 해줬다.


관련글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 호텔 제공 - 무료 공항픽업드랍 서비스    <-- 클릭하시면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텔 픽업은 잘 받았지만 드랍은 공항이 아닌지라 혹시 타 호텔로 이동할 때 머큐어 누사두아 발리 드랍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물어봤다.  답변은 이렇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이건 머큐어 호텔 측에서 호의를 베푼것이지 원칙은, 그것도 특별 서비스로 공항-호텔 간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를 하는 것이다. 호의가 그들의 의무인양 당연하게 받여들이지 말았으면 좋겠다.


물어볼때는 최대한 양해를 구하고 설사 거절당한다 해도 너무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는 말자.



이전글

2018/01/08 -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 파운틴 오브 웰스

2018/01/08 - 싱가포르 야경 - 산책하기

2018/01/09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전용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