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

Posted by 톰하 3H의 신나는 인생
2018.01.08 17:14 톰군/싱가포르-발리

Singapore Travel : Conrad Centennial Singapore &  SQ 603  &  Fountain of Wealth


홈페이지 주소 :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  <-- 클릭하면 호텔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 라운지에서 -


추운 겨울, 해마다 동남아 또는 해외로 여행을 떠났는데 이번 여행은 싱가포르, 발리 여행이다. 싱가포르는 인천 - 발리 구간의 중간 경유지 역할은 하고 있어서 이번에는 콘래드 센터니얼 호텔에서만 머물렀다. 


싱가포르는 언제나 즐겁고 활기찬 도시이다. 그런 도시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와인 한 잔 마시는 즐거움 또한 잊지못할 추억 중 하나이다.




- 싱가포르 항공 SQ 603 -


서울, 인천공항에서 저녁 11시 40분 출발이었으니 싱가포르 도착은 새벽 6시 정도였다. 비행기만 타면 잠을 못 자는데다 라운지에서부터 비행기에 탑승할 때 까지 와인을 마셨더니 밤을 샌데다 술 기운까지 올라와 약간 취한 기분이 들었다.




- Conrad Centennial Singapore 50th anniversary -


호텔 로비에 이렇게 콘래드 센터니얼 사징인 곰 인형이 이렇게 트리를 장식하고 있다. 세계 각국 콘래드 호텔은 상징적인 인형이 있는데 콘래드 이스탄불을 제외하고는 인형을 받았다.


이곳에서도 룸에 콘래드 싱가포르 곰인형이 놓여있다. 자녀가 있거나 추가로 인형이 필요한 경우 직원이나 하우스 키핑에게 잘 말하면 더 주는 경우도 있으니 떼 쓰지는 말고 필요하면 더 얻으시길 바란다.




- Conrad Centennial Singapore -





수영장 풀바에서 주문했는지 더 테라스 (The TERRACE)에서 주문한건지 기억이 안 난다. 도시형 호텔 수영장이라 크지는 않다. 수영장에서 플라이어 (Flyer)도 보이고 나름 꽉 막힌 도심의 호텔은 아니라서 좋다.





밤새고 와서 욕실에서 셀카 한 장 (Selfie)


새벽 6시에 도착해 7시 정도에 호텔에 체크인했는데 룸을 미리 배정해줘서 고맙게도 방에서 쉴 수 있었다. 호텔 자체는 오래되서 룸 역시 오래된 흔적이 고스란히 보인다. 방은 작은 편이고 욕실은 꽤 넓다.




- 룸에서 바라 본 파운틴 오브 웰스 - Fountain of Wealth -


저기를 한바퀴 돌며 소원을 빌면 재물이 따라온다는 파운틴 오브 웰스이다. 룸에서 아주 잘 보여서 '낮과 밤' 시간대에 찍어봤다. 룸의 사양은 최근 지어진 싱가포르 호텔들에 비해 낡은 편이지만 호텔 위치도 꽤 좋은 편이고 서비스 부문은 아주 인상적일 정도로 좋다고 생각한다.



트립어드바이저 순위 및 후기 :  Conrad Centennial Singapore  <--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