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12. 17:42ㆍ톰군/싱가포르 발리
Bali Travel : UBUD, Narendra Guest House
짐바란에서 우붓을 가는 정보가 많지 않아 처음에 어떻게 가야할까 고민을 했는데 나중에 보니 우붓에서 꾸따 쪽으로 우버를 이용해서 온 분들 후기가 보인다. 그래서 우버를 이용해서 우붓 숙소로 이동하기로 했다.
짐바란에서 우붓을 갈 때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인지 우붓 기사가 추가 요금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다. 특히나 호텔에서 이동할 때에는 컨시어지와의 보이지 않는 약간의 긴장감 등도 느껴지기도 한다. 직접 겪은 경험이라 일반화할 수는 없겠지만 발리 우버 요금이 저렴한 편인데다 짐바란에서 우붓이 가까운 거리는 아니기에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
짐바란,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서 우붓 Narendra Guest House까지 가는데 원 우버 요금 외에 약간의 추가요금를 줬다. 왜냐하면 우붓 숙소 주변 길이 워낙 좁아서 차가 들어오기가 쉽지 않아 우버 기사분이 고생이 많았다.
관련글 : 방콕 우버 이용기 <-- 클릭하시면 해당 글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우버 초대링크 : https://get.uber.com/invite/nsm3x
- Narendra Guest Housel -
우붓 숙소를 예약할 때 호텔 예약 사이트 몇군데를 뒤져서 찾아낸 곳이다. 평점도 좋고 후기 등도 꽤 좋은 평을 받고 있어 이 곳을 선택했다.
트립어드바이저 평점 및 후기 : Narendra Guest House <-- 클릭하면 트립어드바이저 Narendra Guest House에 관한 평점 및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몇년 전부터 빠이, 치앙마이 여행 여행 열기가 엄청나다. 정작 치앙마이에서 1년 정도 살아보고 태국 여행을 많이 한 입장에서 보면 왜 젊은 사람들이 빠이에 그렇게 열광하는지 잘 모르겠다.
우붓이 여러 느낌상 빠이랑 비슷한데다 더 분위기가 평온하고 쉬기 좋은데 여행은 지극히 주관적이라 어떤 현상에 대해 뭐라 설명하기어려운 부분이 있어 혼자서 빠이랑 우붓에 대해 비교해보고는 한다.
Narendra Guest Housel 룸 모습이다. 무척이나 깔끔하고 입구에서부터 룸으로 이르는 길 내부가 자연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야외 테이블에서 밥을 먹거나 술 한 잔 마실 때는 모기에 잘 물리기도 하니 모기 기피제 꼭 챙기길 바란다.
모든 방에는 이렇게 개인 공간의 야외 테이블이 있어 여행자들이 숙소로 돌아와 커피나 차 한 잔 마시며 책을 읽거나 맥주 한 잔 마시며 쉬기에 좋다.
조식은 몇가지 고를 수 있는데 선택하면 저렇게 룸으로 가져다 준다.
간단한 아침이지만 남이 해주는 음식은 항상 옳다. ^^
우붓 숙소예약은 부킹닷컴을 통해 했는데 저 때 당시에는 별다른 프로모션 등이 없었다.
현재 부킹닷컴은 여러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진행하니 부킹닷컴을 통해 예약할거라면 실제 내 예약 및 적립후기 확인하길 바란다.
관련글 :
Booking.com 200달러 숙박 예약시 40달러 리워드 후기
추천코드 15달러 리워드_신한카드 부킹닷컴 8% 리워드 후기
부킹닷컴 등을 예약한다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친구 추천 프로모션 등으로 15달러 추가 적립도 가능하니 숙소 예약할 때 더 챙겨보자.
관련글
2018/01/08 - [톰군/싱가포르-발리] -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
2018/01/09 - [톰군/싱가포르-발리] - 머큐어 발리 누사두아 , 호텔 제공 - 무료 공항픽업드랍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