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부킹닷컴 8% 리워드 프로모션

2018. 1. 10. 16:47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예전에는 여행을 패키지로 많이 떠났지만 점점 개별 자유여행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항공권부터 호텔까지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누구는 10만원에 누구는 20만원에 제각각 예약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즐거워야할 여행이 어떻게하면 더 저렴하게 예약할까에 깊이 빠져 여행을 검색하다 또는 더 저렴한 요금을 뒤늦게 발견하고 자괴감에 빠져 여행을 망치게 되는 경우도 생겨요.


치앙마이 - 방콕 여행에서 숙소를 예약할 때 신한카드 올댓 부킹닷컴을 이용해 8% 리워드를 받은 후기입니다. 더 저렴한 프로모션 등은 많고 많아요. 


저는 제가 직접 돌려받은 후리 리뷰만을 씁니다.  그래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신한카드 부킹닷컴 8% 리워드 프로모션



- 신한카드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 -


신한카드에서 이번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신한카드 올댓을 통해 부킹닷컴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정상 체크아웃하면 8%의 리워드를 마이신한포인트로 드립니다. 


올댓 부킹닷컴을 통해 들어가면 맨 위에 신한카드 올댓 로고가 떠 있어요. 그 상태에서 예약 진행하고 마지막에 신한카드 홈페이지 ID 입력 및 마지막 번호 4자리 입력하는 란이 나와요. 그게 안 나온다면 뭔가 잘못된거니 다시 처음으로 돌아와 다시 예약을 시도합니다.



체크아웃 후 이렇게 포인트가 적립된걸 확인할 수 있어요. 마이신한포인트는 1만점 이상의 경우 카드 결제계좌로 현금입금이 되서 현금처럼 쓸 수 있습니다.


지난 글에 200달러 숙박 예약시 40달러 리워드 관련해서도 남겼는데요. 숙박이 많다면 이렇게 예약을 쪼개서 예약하게 되면 더 많은 할인이 되겠죠. 


1. 200달러 숙박 예약 (40달러 리워드) / 2. 나머지는 신한카드 8% 리워드 이런 식으로요.


관련글 :  부킹닷컴 200달러 숙박 예약시 40달러 리워드   <--- 클릭하면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추가로 친구 추천코드를 통해 예약하게 되면 각각 15달러를 받는 프로모션도 있습니다. 예약이 많다면 각각을 쪼개서 예약하면 가장 좋죠. 


친구 추천 코드로 예약하는 경우는 15달러를 한 번만 주니 가장 저렴한 숙소 1박을 예약할 때 먼저 이용하면 가장 효율적입니다. 밑에 친구 추천코드를 클릭해서 부킹닷컴 맨 아래에 이런 문구가 확인되면 제대로 진행된겁니다.



부킹닷컴 친구 추천코드 :  https://www.booking.com/s/44_6/86ec2670   <--링크를 클릭하시면 부킹닷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