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ing.com 200달러 숙박 예약시 40달러 리워드 후기

2018. 1. 4. 04:52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Booking.com Cash Reward


치앙마이에 머무르면서 방콕 숙소 예약을 해야했는데 점점 방콕으로 갈 날짜는 다가오는데 예약은 안하고 11월 말이면 성수기로 접어드는 애매한 시기라 치앙마이 떠나기 이틀 전에 부랴부랴 검색을 하였다.


일단 숙소도 문제지만 어디 괜찮은 프로모션 하는 예약 사이트가 없을까 찾다가 발견한 Booking.com


한국에서는 신한카드에서 프로모션으로 숙박시 8% 포인트 리워드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구글 (google)로 찾아보니 200달러 이상 예약시 40달러 리워드라는 괜찮은 조건이 있어 그 쪽으로 예약을 알아봤다.



 



예전에는 호텔 숙박을 더 선호했지만 요새는 이렇게 아파트 또는 레지던스 형식으로 된 곳이 더 좋다. last minute으로 예약하다 보니 숙소 고를 수 있는 폭이 좁았는데 그래도 위치며 가격, 여러 리뷰 평가 등을 고려했을 때 나빠보이지 않았다. 

숙소 리뷰는 따로 방콕 편에서 올릴게요.





예약을 진행 할 때 부터 200달러 숙박 예약시 40달러 리워드가 된다는 문구가 보인다. 만약 이 문구가 보이지 않으면 에러이거나 프로모션이 종료된 것이니 예약을 진행하면 안 된다. 마지막 결제창 이전까지 리워드 확인 문구가 나오고 예약이 완료되면 이렇게 메일로도 현금 리워드가 될 것임을 재차 확인해줘서 좋다.





'200달러 숙박(연박 기준)시 40달러 현금 리워드'의 경우 한가지 조건이 있는데 숙박을 마치면 이렇게 이용후기를 남겨야 한다는 점이다. 그 외 다른 조건 등은 없다.





위 메일을 부킹닷컴으로 부터 12월 5일 날 받았다.



그리고 '40달러 리워드 줄게'란 메일은 오는데 언제 줄거야라는 말이 없어 기다려 보기로 했다.





12월 5일 날, 부킹닷컴 (Booking.com)으로 부터 현금 리워드 진행에 대한 안내를 받고 15일 뒤인 20일 날, 카드사로 부터 이렇게 40달러 돌아왔다는 메세지를 받고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했다.



카드사에서는 취소로 잡힌다.



이용날짜와 취소날짜 차이가 나서 그런지 부킹닷컴 (Booking.com) 40달러 리워드는 내 카드사 은행결제통장으로 들어왔다.



Booking.com 200달러 숙박 사용시(연박) 40달러 리워드 관련

1. 세금 불포함의 금액일 가능성이 높다. - 확실히 알고 싶다면 FAQ를 꼼꼼히 읽도록 하자.

2. 현지 통화 결제시에도 가능하다. (단, 달러로 재환산되야 할테니 너무 빡빡하게 200달러로 맞추지 말자)

3. 국내 숙박에도 가능하다. (원화 결제도 된다)

4. 부킹닷컴(Booking.com) 리워드 프로모션은 1년에 3번, 각기 다른 프로모션에 적용된다.

5. 현지 숙소에서 직접 결제시에도 가능하다. - 단, 이점은 확실히 하기 위해 컨펌되기 전에 재확인 필요하다.


12월에서 1월 사이 200달러 숙박 사용시(연박) 40달러 리워드는 종료되었으나 자주 있는 프르모션이므로 재차 오픈하게 되면 프로모션 사이트를 공유해드릴게요. 추후 업데이트 할게요.





부킹닷컴 (Booking.com) 회원가입을 아직 안 했다면 회원가입시 15달러를 받을 수 있어요. 

1. 제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시고 숙소를 예약하세요. 

2. 숙소 투숙 완료 후에는 저도 제 초대 링크를 통해 투숙한 분도 모두 15달러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링크 :  https://www.booking.com/s/44_6/86ec267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