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X500 구입 후기

2018. 1. 11. 13:04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해외에 나가있다 보면 보통 여행을 짧게 하는 분들은 한국 유심을 뒤쪽에 붙혀놓고 여행하는 나라 현지 유심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행이 한 달을 넘어가는 장기 여행자의 경우 한국에서 걸려오는 전화나 문자 확인 등이 필요할 때도 있고 신용카드 사용 문자 메세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한국 유심이 없으면 무척이나 불편할 때가 많아요.


저는 교육비자(ED)를 받고 체류할 계획이 있는지라 이번 기회에 한국 전용 폰과 해외 전용 폰을 구분지어서 쓸려고 LG X500을 구입했습니다. 


관련글 :  LG X500 구입 및 T 가족 포인트 할인 후기   <--- 클릭하시면 해당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X500 구입 후기




- LG X500 및 아이리버 급속충전 보조 배터리, T기프트 -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찾아가는 개통서비스'를 신청해서 티월드 다이렉트 매니저 분이 오셔서 개통 요청 및 기존 사용하던 유심도 옮겨주고 간단한 설정 등도 해주고 가셔서 무척 편했어요.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에 카톡 대화 파일이나 기타 사진 등도 옮겨 주신다고 했는데 저 같은 경우는 필요가 없어서 기본 설정만 도움 받았습니다.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 꽤 좋은 듯 해요. ^^


(주의!) '찾아가는 개통서비스'는 서울 및 일부 수도권에서만 가능합니다.




- LG X500 구성품 -


LG X500의 가장 큰 특징이 대용량 배터리(4,500 mAh)인데 이런 대용량 배터리 충전을 하려면 당연히 급속충전이 필요하겠죠. 급속충전이 가능한 충전기까지 들어있습니다. 저 사진이 기본 구성이에요. 기본 케이스는 없습니다.


충전은 직접 해보니 방전된 상태(0%)에서 핸드폰은 켜 놓고 급속충전 충전기로 충전하니 1시간 30분 정도에 100% 풀충전 되었어요. 


내장공간도 32기가라 요새 이런저런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는게 많은데 충분하게 쓸 수 있겠더라고요. 아이폰 쓰다 안드로이드폰으로 오니 외장 메모리 카드에 음악 저장하기도 쉬워서 좋네요. ^^



- 유튜브를 통해 본 스타크래프트  캡쳐 -


유튜브 시청도 해보고 게임 실행도 해봤는데 화질은 나쁘지 않았어요.




- T기프트 : 아이리버 급속충전기 -


표준요금제에 'T가족 포인트' 할인까지 받아 저렴하게 구매했는데도 T기프트 사은품을 줘요. 




- 아이리버 IPB-10000Q -


스마트폰이 두 개이다 보니 급속충전 보조배터리가 필요해서 이걸 선택했어요. 가격도 4만원 정도는 나가는 듯 해요. 꼭 사야하는데 이렇게 선물로 받으니 좋네요. 공시지원금 할인 받은거니 최소한 1년 6개월은 써야 하지만 어차피 세컨 폰이 꼭 필요한 저에게는 때마침 가성비 좋은 폰을 잘 산 듯 합니다.


LG X500 특징이나 표준 요금제 - 가장 저렴한 요금 12,100원에서 단말기 기계값 등을 알고 싶으시면 밑에 관련글을 살펴보세요. 


관련글 :  LG X500   <--- 클릭하시면 해당 글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굳이 최고급 사양을 써야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세컨폰이 아니라 그냥 메인폰으로 쓰셔도 충분히 성능이 괜찮아요. 이상 LG X500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 및 후기였습니다. 성능 괜찮으면서 저렴한 폰 위주로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2018/01/10 - 신한카드 부킹닷컴 8% 리워드 프로모션

2018/01/04 - Booking.com 200달러 숙박 예약시 40달러 리워드 후기

2017/12/30 - 대한항공 인천방콕 해외항공권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