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붓 오르가닉 레스토랑 : Warung Igelanca

2018. 1. 13. 06:33톰군/싱가포르 발리

반응형

Ubud Organic Restaurant : Warung Igelanca


Warung Igelanca 위치 :  Igelanca  <-- 클릭하면 Warung Igelanca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Narendra Guest House에 짐을 풀고 우붓 중심부로 나와본다. 카페나 바, 레스토랑들이 가장 밀집되어 있는 지역인데 위의 레스토랑 지도를 보면 어느 지역이 가장 밀집되어 있는지 쉽게 찾을 수 있다. 


바비굴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이부오카)은 우붓 팰리스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우연찮게 바비굴링 레스토랑(이부오카)에서 마카오에서 근무하는 중국계 여행자를 만나 합석하게되었는데 그 이후로 우붓에서 같이 점심 및 저녁을 먹었다. 누군가랑 같이 먹을 때 사진을 안 찍다 보니 우붓 레스토랑 사진이 거의 없다.




Warung Igelanca -


우붓의 레스토랑들은 분위기가 있어 좋다. Warung Igelanca는 밀집지역에서 약간 벗어난 곳에 위치해 있다.




치앙마이에서도 베간 레스토랑에 방문하게 되면 저런 요가 및 명상과 관련된 프로그램 게시판이 꼭 있다. 발리가 신들의 도시이기도 하지만 우붓은 산도 있고 고요하면서 평온한 느낌을 주는 곳이라 그런지 요가 및 명상을 즐기기에 딱 맞는 곳이라 생각된다.


줄리아 로버츠가 출연한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Eat Pray Love'의 촬영지이기도 한 우붓. 





오르가닉 레스토랑들은 내가 좋아하는 브라운 라이스를 많이 쓰는 듯하다. 술을 좋아하지만 건강식에도 관심이 많다. ㅎㅎ


관련글

[톰군/싱가포르-발리] - 누사두아 맛집 : 도비 바비굴링

[톰군/싱가포르-발리] - Warung Nusantara 발리 : 나시 참푸르

[톰군/싱가포르-발리] - Nusa Dua Pizza

[톰군/싱가포르-발리] - 우붓, Narendra Guest Hou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