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sa Dua Pizza

2018. 1. 12. 08:10톰군/싱가포르 발리

반응형

Bali Travel - Nusa Dua Pizza


Nusa Dua Pizza 위치 :  누사두아 피자   <--클릭하시면 누사두아 피자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발리 여행을 하면서 피자를 많이 먹어봤다. 피자에 맥주 한 잔, 일명 피맥. 낮에 피맥 한 잔 하며 휴양지에서 더위를 식히기 참 좋았다.


단, 로컬 레스토랑 피자 중에는 발리 피자 또는 전통 발리 피자 이렇게 발리가 들어간 피자가 있는데 참치 피자입니다. 통조림 참치 냄새가 강하게 나요. 혹시나 참치를 정말 사랑하는 분이라면 모를까 아니라면 참치 피자는 가급적 피하세요.


- 누사두아 피자 가게 내 장식품-




- Nusa Dua Pizza -




누사두아 피자 레스토랑의 내부 모습이에요. 점심도 아닌 저녁도 아닌 오후 시간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저렇게 가족분들 데리고 같이 식사하려는 모습이네요.


보통 아이들은 외식을 좋아하죠. 특히 피자나 햄버거, 짜장면, 탕수육, 돈까스 이런 음식들.




- 마가리타 피자 & 페페로니 피자 -


화덕피자라고해서 양이 적을 줄 알아 두 판 시켰는데 저렇게 엄청 커요. 대신 얇아서 먹기 편하고 한조각에 쉽게 배부르진 않아요. 제가 좋아하는 페페로니 피자는 짭짜름한 맛이 있어 피맥에 딴 어울리는 피자죠.


저렇게 먹고 남은건 호텔로 가져와서 저녁에 먹었습니다.


인도네시아 현지 음식도 즐겨보고 혹 질리거나 입에 안 맞는다면 발리에서 화덕 피자 한 번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맛 괜찮습니다. ^^


이전글

2018/01/10 - 누사두아 맛집 : 도비 바비굴링

2018/01/10 - Warung Nusantara 발리 : 나시 참푸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