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쏨싸바이 19밧 수끼

2012. 4. 12. 11:37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치앙마이 해외생활 : 쏨싸바이 수끼 뷔페 

 

 

 

 

 

 

 

 

 

 

 

 

쏨싸바이 수끼 뷔페  

 

 

창푸악 게이트 야시장이 열리는 곳에 위치한 쏨싸바이 19밧 수끼 레스토랑.

고기 종류는 25밧부터 시작한다.

고기판에 버터를 발라 고기가 들러붙지 않도록 했으며, 버터맛이 가미되어 그런지 몰라도 고기가 고소하니 맛이 좋았다. 수끼 육수는 몇가지 중 선택 가능했는데 우리는 미소육수를 골랐다.


수끼 맛도 좋고 재료들도 신선해서 꽤 괜찮은 곳이였다.

소스는 가게마다 맛이 다르지만 이 곳 소스 역시 맛이 좋았다.(개인적으로 내가 사는 곳 옆의 수끼소스가 제일 맛있음!)

2명이서 먹으면 300밧~400밧 사이로 나오는데, 수끼는 먹을때마다 가격이 다르게 나온다.^^

 

치앙마이에는 이런 스타일의 19밧 수끼 레스토랑을 어딜가나 쉽게 볼 수 있는데, 특히 싼티탐 지역에 19밧 수끼가 많이 보인다. 싼티탐 트랜드인가?!?!^^ㅋㅋ


이 곳은 내가 살고 있는 뷰도이에서 거리가 좀 멀기에 자주 오진 않는다.

고기맛도 좋고 수끼맛도 좋지만, 역시나 가까운 곳에 있는 곳을 자주 가기 마련!!

치앙마이에 온다면 요런 스타일의 레스토랑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