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29. 20:40ㆍ톰군/방콕 파타야 후아힌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과 아이체크인 레지던스 사톤 외에도 꽤 많은 레지던스 및 콘도 등이 밀집된 이 지역에는 센탄 라마 3 쇼핑몰과 The Up Rama 3도 근처에 있어 장기 거주에도 꽤 매력적인 위치입니다.
국제학교도 근처에 있어 여행자들보다는 거주자 위주의 동네가 아닐까 싶습니다.
차트리움 레지던스 주변에는 한인 식당 (치킨집)도 보였고 몇몇 한국인으로 보이는 분들도 주변에 살고 있는 듯 했어요.
센탄 쇼핑몰에는 지하에는 탑스 마켓이 들어와 있고 위로는 MK수끼를 비롯한 많은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제가 머물 때는 리모델링 중이라 몇몇 곳은 어수선했는데 지금은 공사를 마무리했을거라 생각합니다.
The Up Rama 3는 차트리움과 아이체크인 사톤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센탄 쇼핑몰에 비해 더 가까운 편입니다. 수입품을 많이 파는빌라 마켓 (villa market)이 들어와 있고 일본 및 중국 음식점들이 꽤 많이 들어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체크인 레지던스 바로 옆에는 중국 사원이 있다
이번 방콕 여행 때는 중국 사원을 여러 번 접하게 되었는데요.
방콕에 머무를 때 태국 친구가 제가 사원에 매력을 느끼는 걸 알고서는 여러 사원들을 소개시켜줬습니다.
그런데 정작 바로 옆에 있는 중국 사원은 가 보질 못했네요. 태국어 이름으로는 Wat Pho Maen Khunaram, 이라고 합니다.
중국 사원 (위치) 링크 : Wat Pho Maen Khunaram
The Up Rama 3 쇼핑몰 입구 조형물
사톤 근처 맛집으로 소개한 Soufflé and me (서양식) & Ter Zaap Woey (태국식) 식당과는 걸어서 5~7 분 거리로 무척이나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체크인 사톤에 머무를 때 센탄 라마3 쇼핑몰보다는 이 곳을 더 자주 들렸는데요.
관련글 : 방콕여행 방콕 사톤 부근 맛집들 (Soufflé and me & Ter Zaap Woey)
크지는 않지만 마트와 KFC, 및 일본 및 중국 음식점 등이 들어와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느낌의 The Up Rama 3 쇼핑몰
야키니쿠 뷔페
기타 악기상 및 음식점
삼국연의 중국 음식점
다양한 할인 등을 제공하는 앱 offpeak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콘도에서 머무를 때 가장 많이 사용했던 앱, offpeak 이에요. ㅋㅋ
빵집이나 음식점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시간에 따라 받을 수 있고 미리 그 시간 방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이 꽤 괜찮아서 장기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꼭 이용하라고 권하고픈 앱입니다. ㅎㅎㅎ
또 다른 중국 음식점, 후난라메이
일본 음식점
태국 친구와 먹었던 훗카이도 아이스크림
포춘쿠키 음식점
외국 수입품 위주의 빌라 마켓
일본 음식점
일본 라멘을 먹어봤다
점심 때 라멘을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태국에서 만드는 일본 라멘과 일본에서 먹는 일본 라멘 맛은 꽤 다른 듯 해요. 개인적으로 이 집은 그닥 맛있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태국 사람들이 일본이나 한국 음식을 꽤 좋아해서 현지화 된 음식점들이 꽤 많습니다.
분위기는 나쁘지 않지만 맛은 그닥 추천하기 어려웠다
MK수끼
태국 친구
치앙마이에 머무를 때 알게 된 친구인데요. 독일계 의료기기 세일즈 팀에서 일해요.
한국을 꽤 좋아해서 친해졌는데 너무 친구처럼 되어버려서 절 자꾸 할아버지라고 놀려요. 전 꼬마 돼지라고 놀리고요. ㅋㅋㅋ
센탄 플라자 라마3에 위치한 MK수끼.
아이체크인 레지던스에서 뚝뚝 서비스로 이 곳까지 데려다주는데 충분히 걸을 수 있는 거리에요. 물론 너무 더울 때는 피하는 게 좋겠지만요. ㅋㅋ
탑스 마켓에서 장을 본 뒤 친구와 MK에서 밥을 먹었어요.
자기 사진 올릴거면 이 사진 올리라고 했는데 미안 ㅋㅋㅋ
그런데 MK수끼에서 그리 먹고도 탑스 마켓에서 파는 달달한 쥬스 사먹는 걸 봐서는 저 친구는 살 빠지기는 어려울 듯 해요. 살 빠지면 꽤 귀여운 얼굴인데 활달하고요. 하긴 친구라도 남한테 살 빼라, 마라 할 권리는 제게 없죠.
이 글이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 아이체크인 레지던스 사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