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티켓 (cheaptickets) 7월 16% 할인코드

2018. 6. 21. 22:00여행정보

반응형

칩티켓 7월 16% 할인코드가 나왔습니다.


칩티켓 (cheaptickets)




예약기간 :  7월 15일까지

투숙기간 : 12월 31일까지


16% 할인 프로모션 코드 :  SUNSHINE


프로모 코드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도 자세히 나와있는데요.


숙박하려는 날짜와 호텔을 찾아 룸 타입 등을 고른 뒤 지불 방법에서 Pay Now를 누릅니다. 그러면 결제화면 입력 전, 위에 Enter a Coupon or Promotion code 입력을 하는 란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거기서 SUNSHINE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16% 할인이 적용됩니다.


유의할 점 : 

1. 세금 전 16% 할인입니다.

2. 총 150달러까지만 할인됩니다.

3.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할 시 1.25%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립은 이베이츠 포인트를 받습니다)


관련글 :  이베이츠 경유하여 칩티켓으로 할인받고 꼬창 숙소 예약하기


4. 모든 나라의 호텔에 적용되는 경우는 아니기에 코드가 적용이 안 될 경우 미적용되는 지역 및 호텔입니다.

- 이럴 경우, 유니온페이 및 마스터카드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는 타사이트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타 호텔 예약사이트가 더 저렴한 가격을 제시할 경우 BRG 크레임을 통해 차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BRG 크레임 페이지 :  cheaptickets


워낙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중이어서 자신에게 맞는 활용방법을 찾아 예약하는 것이 중요할거라 생각합니다. 부킹닷컴 같은 경우는 새로운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 저렴한 숙박 1박 할 경우 15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1박 게스트하우스 사용 용도로는 꽤나 매력적인 방법도 존재합니다.


관련글 :  부킹닷컴 예약 싸게하는 법 (새계정 사용시), 신한카드 8% 리워드, 50% 할인 특가



유니온페이는 국민카드 및 신한카드에서 추가 캐시백 진행중이며 마스터카드는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유리한 것들을 찾아 현명한 예약 및 추억 가득한 여행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