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최대 50% 싸게 예약하는 법 & 신한카드 8% 리워드

2018. 5. 12. 15:08여행정보

반응형

부킹닷컴이 작년에 200달러 이상 사용시 40달러 리워드를 주는 행사 등으로 꽤나 이름을 알렸는데요. 특가 전용 사이트를 이용하게 만들면서 숙박 가격을 올리고 올린 가격을 이용해서 리워드를 주므로써 인기도 시들어지고 이벤트 등도 자주 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부킹닷컴 50% 할인혜택 (15달러 리워드)


하지만 기본 이벤트는 동일하게 진행하면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몇가지 방법은 계속 가능합니다.


1. 새로운 계정을 이용해 첫숙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리워드 15달러, 30달러 이상 예약시)

- 약 50% 가량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떠한 제약조건없이 첫 사용자라면 얼마짜리 숙박 여부와도 관계없이 숙박완료 후 15달러를 줍니다. 게스트하우스 등 저렴한 곳에 1박만 숙박 예약할 때 아주 유용합니다. 거의 공짜로 잘 수 있는 수준이므로 새계정을 만들어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꼭 아래 링크를 타고 예약하셔야 15달러 리워드 진행이됩니다.


15달러 리워드부킹닷컴


Tip. 부킹닷컴 및 외국 기업들은 이메일을 기준으로 계정을 만듭니다. 그러므로 기존 부킹닷컴 사용자라도 새계정을 또 만들 수 있고 파트너 계정을 새로 만들어 숙박도 가능하기에 첫 숙박 15달러 리워드는 무척 쉬운 편입니다.



2. 첫 숙박을 15달러 리워드를 받았다면 그 다음에는 항시 8% 리워드가 가능한 신한카드 리워드 이벤트입니다.




올 6월까지 숙박을 완료해야한다고 되어있는데 매년 같은 이벤트를 진행중이므로 하반기에도 계속 할 가능성이 무척 높습니다. 올댓 부킹닷컴을 통해 예약해야하기에 가격비교를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특정 사이트를 경유하는 경우 더 비싼 요금으로 바뀌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3. 이메일 특가 (up tp 50%)


부킹닷컴 회원 한정 이메일 특가라는데 솔직히 그렇게 싼건 아니고 다른 사이트와 가격도 거의 동일할 듯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가격 비교를 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  호텔 예약할 때 프로모션 가격이 무조건 싼건 아니다. 가격비교는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