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할 때 프로모션 가격이 무조건 싼건 아니다. 가격비교는 필수!

2018. 1. 22. 06:36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부킹닷컴 200달러 이상 호텔 예약시 40달러 리워드 링크 : 부킹닷컴 40달러 리워드  <-- 클릭하면 부킹닷컴 리워드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아고다 10% 할인코드 : MF4LPW6


추운 겨울만 되면 몸이 지극히 건조해지는 타입이라 그 동안 동남아에서 지내다 처음으로 혹독한 겨울을 맞이하고 있다. 한국 왜이리 추운거냐. 춥기도 추운데 공기는 또 어찌나 나쁜지.


추운 겨울이 거의 마무리되는 3월 초 방콕 여행을 예약했다. 그래서 오늘 코창 숙소를 알아보는데 부킹닷컴 200달러 리워드 및 아고다 등 호텔 비교를 해보았다. 아무리 프로모션 이벤트가 달콤하더래도 가격비교 검색은 필수다.




호텔 예약할 때 프로모션 가격이 무조건 싼건 아니다. 가격비교는 필수!




<트립어드바이저>


우선 가격 검색을 위해 트립어드바이저를 들어가도록 한다. 내가 검색을 한 꼬창 숙소는 아나 리조트 & 스파 (AANA Resort & Spa) - 3월 초 가격이다.


우선 현재 원화 가격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아고다나 부킹 닷컴을 들어가서는 통화를 바트로 고쳐준다. 원화로 결제하면 이중환전 결제 DCC 당할 수 있으니 꼭 현지통화, 바트로 결제하도록 하자.


부킹닷컴 200달러 리워드를 위해서는 위에 링크를 걸어둔 리워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해야 하는데 지금 보이는 트립어드바이저 가격이랑 같다.




<아고다>


아나 리조트 & 스파 (AANA Resort & Spa), 환불불가, 조식포함 디럭스 룸 3박 최종 요금은 5,325.59 바트 (세금포함)


아고다 10% 할인쿠폰 코드 : MF4PLW6

(만약 저 쿠폰이 안 먹히면 처음 아고다 페이지로 연결될 때 10% 할인 쿠폰이 뜬다. 그걸 클릭해서 얻으시길 바래요!)




<부킹닷컴>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한 부킹닷컴 접속은 리워드 적용이 안 되므로 부킹닷컴 리워드 링크를 통해 들어가도록 하자.


위에 부킹닷컴 40달러 리워드 (200달러 이상 숙박 예약시 적용됨!) 걸어뒀으니 확인하길 바란다.


아나 리조트 & 스파 (AANA Resort & Spa), 환불불가, 조식포함 디럭스 룸 3박 최종 요금은 6,885바트 (세금포함)



(같은 날짜) 부킹닷컴 40달러 리워드 : 6,885바트 - 아고다 10% 할인 쿠폰 : 5,325트 = 1,560바트 (더 비싸다)


40달러 리워드 받으면 1,275 바트 (현재 환율 기준) 정도이다.


그럼 40달러 리워드를 받기 위해 부킹닷컴을 이용할 필요가 없어진다. 왜냐? 오히려 아고다나 다른 호텔 예약사이트가 저렴하니까!


부킹닷컴 리워드 이벤트 뿐 아니라 대부분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하는 경우 이래서 가격비교를 꼭 해보고 정해야 한다.

그래서 엇비슷한 가격일 경우 이벤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게 좋다. 하지만 가격차가 큰 경우에는 이벤트 프로모션이 무조건 좋다고 볼 수 없다.


내가 예약한 꼬창 아나 리조트의 경우 가격차가 워낙 커서 아고다를 통해 예약이 유리해서 아고다로 예약을 정했다.


그럼 무조건 아고다가 저렴하냐? 그건 절대 아니다. 그러니 항상 가격 비교를 습관해해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AANA Resort & Spa, 아나 리조트 예약 바우처이다.


호텔 예약할 때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한 예약은 항상 가격 비교를 해보도록 하자!


관련글

[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 Booking.com 200달러 숙박 예약시 40달러 리워드 후기

[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 신한카드 부킹닷컴 8% 리워드 프로모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