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경유하여 칩티켓으로 할인받고 꼬창 숙소 예약하기

2018. 2. 7. 21:39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전편에 이베이츠 가입하기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숙소 예약을 함에 너무 큰 스트레스를 안 받는 선에서 여행을 많이 다니는 저에게 여행 경비를 조금이라도 아껴보자는 취지로 이 코너는 운영되었고요. 실제 구매후기를 통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관련글 : 해외직구, 호텔예약을 통해 적립 및 캐시백 가능한 이베이츠 가입




이베이츠 경유하여 칩티켓으로 할인받고 꼬창 숙소 예약하기



우선 이베이츠 사이트를 들어가 칩티켓을 검새합니다. 칩티켓 쇼핑하기 (최대 5% 캐시백)를 누르면 칩티켓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그럼 부킹닷컴에서도 예약하고 아고다에서도 예약하고 칩티켓 (cheaptickets.com)을 통해서 가입하는 이유가 뭐냐고요? 더 싸니까요. 더 싼걸 어떻게 아냐고요? 가격 비교를 통해서요.


아무리 싸고 좋은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하여도 호텔이나 비행기 가격은 수시로 변동되는 상품이다 보니 꼭 가격할인은 해줘야 합니다.


그럼 칩티켓 (cheaptickets.com)을 알아봅니다.

- 칩티켓 16% 할인코드 (유효기간 : 2월 11일까지) : LUV2TRAVEL  (숙소 예약은 9월 30일까지 가능합니다.)





머큐어 하이드어웨이 (Mercure Koh Chang Hideaway) 꼬창입니다. 검색해보니 좀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는 듯 하더라고요.


칩티켓은 매달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요. 위 사진에 할인된 초록색 부분 보이시나요? 16% 할인된겁니다.


칩티켓 16% 할인코드 (유효기간 : 2월 11일까지) : LUV2TRAVEL  (숙소 예약은 9월 30일까지 가능합니다.)





머큐어 하이드어웨이 (Mercure Koh Chang Hideaway) 꼬창을 4박에 260.74달러 (취소가능, 슈페리어 룸, 50 sq meters)인데요. 다른 호텔들과 가격비교 필수라고 했죠? 가격비교 들어갑니다.





머큐어 하이드어웨이 (Mercure Koh Chang Hideaway) 꼬창 4박에 (취소가능, 슈페리어 룸 50 sq meters)이죠. 


칩티켓은 16% 할인 받아서 260.74달러 예약.


아고다는 전에 10% 할인쿠폰이 유효기간이 끝나서 300.96달러지만 아마도 10% 할인쿠폰이 적용하면 270달러 약간 위일 듯 싶어요.



10달러 정도 칩티켓이 더 저렴합니다. 16%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이베이츠 경유 적립이 가능한지는 3월 여행이 끝나야 알 수 있을 듯 하니 그 부분은 나중에 남기겠습니다.





꼬창, 화이트 샌드 비치에 위치한 반 사이까오 (Baan Saikao Plaza Hotel & Service Apartment)호텔입니다. 3박에 104.13달러 (취소가능, 디럭스 룸)입니다.





꼬창, 화이트 샌드 비치에 위치한 반 사이까오 (Baan Saikao Plaza Hotel & Service Apartment)호텔 아고다입니다.


칩티켓은 3박에 104. 13달러, 아고다는 10% 할인쿠폰이 적용 안 된 금액이니 115달러 내외겠네요. 10달러 정도 칩티켓이 저렴합니다.


부킹닷컴 이벤트나 프로모션도 마찬가지이고 어떤 호텔이든 이렇게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쿠폰 등을 하게되면 꼭 그게 정말 저렴한지 재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게 귀찮다면 제 글을 따라오세요. ㅎㅎ


이베이츠 코리아 5천원 받고 가입하기 : https://goo.gl/hf55FK <-- 클릭하면 이베이츠 코리아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가입하신 분 및 저도 각각 5,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