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호텔예약을 통해 적립 및 캐시백 가능한 이베이츠 가입

2018. 2. 7. 20:48여행정보/일반여행정보

반응형

그 동안 호텔 예약하며 복잡한 걸 싫어하기에 대부분 다이렉트 호텔 사이트 또는 트립 어드바이저 정도를 통해 아고다나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등을 주로 이용했는데요. 이베이츠를 경유하면 추가로 이베이츠에서 사용한 금액의 1~5%를 적립 및 캐시백 해준다고 하여 이번 여행을 준비하며 가입했습니다.


관련글 : 해외직구, 호텔예약하고 적립 가능한 페이팔 가입하기


이베이츠는 미국 주소로 가입하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저는 그냥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가입했습니다. 이베이츠 미국이 추가 적립이 더 높은 경우가 많다고 해서 많이들 하시는데 선택은 본인의 몫일 듯 해요.


전 제가 가입한 이베이츠 코리아를 중심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해외직구, 호텔예약을 통해 적립 및 캐시백 가능한 이베이츠 가입



이베이츠 가입은 해외 사이트답게 가입이 무척 간단합니다.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끝인데요. 가입을 했으면 해외직구 또는 호텔예약을 통해 적립 및 캐시백을 받기 위해 가입한거니 캐시백 받기 위한 인증을 하도록 합니다.





인증방법에는 휴대폰과 아이핀 인증이 있는데 손쉬운 휴대폰 인증으로 합니다. 





휴대폰 인증은 가장 익숙한 번호 입력하고 인증문자오면 인증번호 입력하면 끝이고요. 그럼 페이백 또는 캐시백을 받을 환급수단 선택을 해야하는데 계좌이체, 페이팔, 네이버 페이 이렇게 세가지 방법이 가능하니 원하는 걸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전 일단 계좌이체로 등록했는데요. [계좌이체]를 누르면 저렇게 본인 계좌 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등록한 계정 이메일로 인증코드 6자리가 가는데 그걸 받아 인증코드에 적어주시고 확인 누르면 끝납니다.



아! 친구 초대해서 가입하면 초대 받은 분도 저도 각각 5,000원씩 받을 수 있대요.


이베이츠 5,000원 받기 : https://goo.gl/hf55FK   <-- 클릭하면 이베이츠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저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저, 그리고 가입하신 분 모두 5천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각각 5,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단, 받는 조건이 무조건 가입만해서 되는 건 아니고요. 실제 가입하고 5만원 이상 쇼핑을 마쳐야 둘 다 환급 가능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 쇼핑몰 등도 이베이츠를 경유해서 적립 받을 수 있고요. 당연히 해외 직구에서 큰 적립금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아고다나 호텔스닷컴 등도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서 적립 및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실제 3월 여행지인 꼬창 숙소를 예약하기 위해 칩티켓 (cheaptickets.com)을 검색합니다.




호텔 예약 등은 1.2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네요. 칩티켓은 매달 15% 이상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요. 이와 관련되서는 다음 편에 실제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 칩티켓 사이트에서 숙소 예약을 한 구매후기를 통해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5천원 받고 가입하기 : https://goo.gl/hf55FK  <-- 클릭하면 이베이츠 코리아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가입하신 분 및 저도 각각 5,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