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12% 할인 - 마스터카드

2018. 6. 12. 03:27여행정보

반응형

마스터카드 호텔스닷컴 12% 할인은 제가 바로 오늘 하노이에서 떠나는 푸꾸옥 숙소 예약으로 몇몇 분들은 정보를 접하셨을거에요. 


관련글 :  데이지 리조트 (Daisy Resort) 푸꾸옥 예약후기


호텔스닷컴 이벤트는 기존과 동일하게 이뤄지기에 마스터카드에서 추가로 진행하는 아고다, 익스피디아 12% 할인 등의 정보 안내해드릴게요.


- 아고다 마스터카드 12% 할인 -




예약기간 : 6월 1일 ~  7월 31일까지

숙박기간 : 6월 1일 ~ 12월 31일까지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아고다 


프로모션 주의사항 링크 :  아고다 마스터카드


하노이 17일~19일 2박 벌써 예약했는데 내일까지 취소가능인데 망설여지네요. 12%면 기존 10%에서 2% 더 할인인데 그렇게 비싼 숙소의 호텔이 아니라 취소하고 다시 예약잡는게 과연 어떤 이득일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가끔 할인에 너무 빠지다보면 정말 몇 백원, 천원에 목숨걸다 온 시간 다 잡아먹는 웩더독 [wag the dog] 현상에 빠지게 됩니다. 불필요한 쇼핑은 덤이고요.



- 익스피디아 마스터카드 12% 할인 -



예약기간 : 4월 1일 ~ 6월 30일까지

숙박기간 : 제한없음


할인코드 : MASTERKR12Q2




추가로 익스피디아 리워드 1000포인트 적립 방법이라고합니다.


바로가기 : 익스피디아 리워드적립 및 12% 할인


익스피디아를 거의 이용해보지 않아 1000포인트 가치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네요. 익스피디아 미국으로 가입되는 경우 모든 혜택 및 BRG 등에서 우수한 면이 있는데 한국 익스피디아 고객은 거의 대접을 못 받았어요. 그래서 기존에는 익스피디아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뭐 혜택이 점점 좋아진다면 안 이용할 일은 없겠죠!


프로모션 주의사항 링크 :  익스피디아 마스터카드


익스피디아 및 부킹닷컴은 숙박 횟수 및 포인트가 일정 수준 도달하면 멤버쉽 혜택을 제공하나 보네요. 이 점은 나중에 한 번 살펴본 뒤 어느 정도 가능한 혜택이고 어느 수준의 호텔 이상급에서 가능한지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해요.


몇몇 브랜드 호텔들은 할인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디스커버 재팬 할인 -


7월 여행으로 훗카이도를 가는데 레라 치토세 아울렛 몰 할인이 보여서 한 번 살펴봤어요.


바로가기 :  디스커버 재팬


외에도 삿포로 드럭 스토어도 있는데 모두 이벤트 할인 기간이 6월 30일까지네요. 일본여행 6월에 가는 분들은 한 번 살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