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Summer Sale 호텔스닷컴 15% 할인

2018. 6. 3. 21:21여행정보

반응형

KB국민카드에서 호텔스닷컴 15% 할인을 진행중입니다. 모든 지역 및 국가에 해당되는건 아니니 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 호텔스닷컴 KB국민카드 15% 할인 -



KB국민카드 :  호텔스닷컴 15%  <-- KB국민카드 호텔스닷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주의!  KB국민카드 전용 호텔스닷컴을 통해서 예약해야 15% 할인이 되므로 위 링크 페이지에서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하셔야 합니다.


할인코드 :  KB15

예약기간 : ~ 6월 30일까지

숙박기간 : ~ 9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도 유니온페이 10% 캐시백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지난번에 신한카드 유니온페이 10% 캐시백 이벤트 알려드렸는데요. 내용은 비슷합니다.


관련글 :  아고다●익스피디아 유니온페이 15% 할인 및 신한카드 유니온페이 10% 캐시백



- KB국민 유니온페이카드 10% 캐시백 -


기간 : ~ 6월 30일까지

대상카드 : 유니온페이 신용 및 체크카드 (기업 및 비씨카드 제외)


신한카드에 비해 국민카드는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되네요. 대신 해외이용이 10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해당된다고 합니다.


KB국민카드 유니온페이 카드로 호텔스닷컴 15% 할인받고 10% 캐시백 받으면 최대 25% 할인되니 꽤나 괜찮네요. 이는 신한카드도 동일하니 보유 카드에 따라 알맞게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모든 국가 및 지역에서 다 되는게 아니라 특정 지역 및 국가에서만 할인이 됩니다. 아래 국가 및 지역을 확인하세요.


기존 유니온페이 익스피디아 및 아고다 15% 할인과 비교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참여 제외 호텔 :  링크   <-- 클릭하시면 제외 호텔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대부분 글로벌 체인 호텔은 제외입니다.


현재로서는 신한, KB국민 유니온페이로 10% 캐시백을 받고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KB국민)에서 15% 할인을 추가로 받는 방법이 가장 저렴하네요.


전 베트남 일정이 너무 짧게 남아서 유니온페이 카드를 만들지 못하네요. 15일간의 여행 다녀온 뒤에 만들어야 하는데 9월 도쿄 여행 때 사용할 수 있을지 생각 좀 해봐야겠어요.


유니온페이 KB국민카드 이벤트 정보 :  국민카드 진행중인 이벤트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