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짓타니 호텔 50% 세일 Dusit Mid-year sale

2018. 6. 14. 19:08여행정보

반응형

태국계 호텔 브랜드인 두짓타니 호텔에서 Mid-year slae 프로모션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짓타니 Dusit Mid-Year Sale 50%


예약기간 : 6월 14일 ~ 6월 20일까지

숙박기간 : 11월 30일까지


두짓타니 프로모션 링크 :  DUSIT


혜택을 보면 룸 레잇에 50% 세일이 들어있고요. Rack rate (평상가격)에서 50% 할인이므로 어느 정도 매력적인 가격인지 타 브랜드 체인 호텔 가격과 비교해서 살펴보시면 좋을 듯 해요.


다만 50% 할인 프로모션임에도 2인 무료조식 및 무료 인터넷이 포함되어 있네요. 무료 조식 부분은 매력적이네요.




주의사항을 살펴보면요.


최소 2박 이상일 경우에만 50% 할인 가격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소불가 상품이므로 예약시 주의를 요합니다.

참여호텔을 보면 이집트, 케냐, 몰디브, 필리핀, 태국, 아랍에미레이트, 베트남이 있네요.


베트남 푸꾸옥 리조트는 새로 오픈한 곳이라 저번에 프로모션 이벤트 한 번 올렸었어요. 오픈 기념 특가와 50% 프로모션 특가 중 어느것이 더 나은지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  두짓타니 푸꾸옥 오픈 기념 특가 및 혜택


한국분들에게 인기지역인 괌이 포함되었다면 좋았을텐데요. 대충보니 몰디브가 들어있는게 가장 눈에 띄네요. 50% 할인에 무료 조식이면 꽤나 매력이 있을 듯 한데 가격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태국계 브랜드 호텔답게 태국은 엄청 많고요. 필리핀 등이 눈에 보이네요.


이집트, 케냐 등 아프리카도 보이는걸 보니 두짓타니도 꽤나 지역 영역을 확대했네요.


두짓타니 멤버쉽 혜택은 위 관련글 두짓타니 푸꾸옥 오픈 기념 특가 편에 올렸으니 같이 확인하시면 되고요. 힐튼 호텔 멤버는 SM (Status Match)가 된다고 하니 다이아몬드 =(elite), 골드 =(excutive) 멤버분은 SM을 통해 두짓타니 Dusit 멤버쉽 받고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