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면세점 구입기

2018. 3. 2. 22:27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러이끄라통 축제에 맞춰 작년 10월 말에서 12월 초까지 치앙마이, 방콕 여행을 다녀왔다. 그때는 인터넷 면세점에서 가방 및 시계를 구입했다.


관련글 : 암리타 가든 오르가닉 레스토랑 & 올드타운 산책


이번 여행에서는 딱히 급하게 필요한게 없다보니 뭘 살까 오히려 더 고민이 되었다. 쇼핑을 부채질하게 하는 인터넷 면세점이다. 7월과 9월에 삿포로와 도쿄 여행을 다녀오기에 지갑이 그나마 가장 급하게 사야할 품목이긴 한데 일본 여행에서 사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 아직은 기다리고 있다.


이번 여행은 꼬창 (Koh Chang)에서 머물거라 섬에 들어가는데 너무 많이 사서 들고다니기 귀찮지 않을려고 적당히 골랐다.




인터넷 면세점 구입기





쿠폰할인은 신라 인터넷 슈퍼프리미엄등급 100달러 이상 구매시 10달러 할인 및 신한탑스클럽 100달러 이상 구매시 5달러 중복할인을 적용하었다.


키엘 수분 크림을 쓰는데 계속 재고알림만 뜨는지라 (롯데, 신라 면세점) 기다리다 못해 이니스프리를 쓰기로 했다. 홍콩이랑 말레이시아 친구들이 이니스프리 좋다고 난리인데 만나면 주겠는데 만나기가 어려우니 내가 쓰다가 그린티 씨드 세럼은 남으면 선물로 줘야겠다.


솔직히 면세점 공부를 더 열심히 해서 이걸로 뭔가 소규모 비즈니스를 해볼까 했으나 한국에서 사서 외국에서 팔아야 가능한데 인터넷 면세점은 요새 중국 보따리상 때문에 구입도 쉽지 않아보인다. 


그리고 쇼핑은 내 영역이 아니다. 조금 할인 더 받겠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으면 머리도 아프고 몸도 더 빨리 피로해진다.





추워지면 몸이 아주 하얗게 일어나 간지러워 피 날 때까지 긁는 상황인지라 보습 제품을 샀다.


왜 따로 분리해서 샀냐하면 카카오 페이 3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즉시할인 이벤트 중이다.



위에건 쿠폰 할인이 되어 100달러를 맞춰서 샀고 아래거는 쿠폰 할인 적용이 안 되지만 3만월을 맞춰서 추가로 3000원 할인을 받아서 28,000원에 샀다.


카카오 페이 3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즉시할인은 추가로 이벤트 등록할 필요없이 결제페이지에서 카카오 페이 결제를 선택하면 마지막 결제단계에서 3천원 할인이 된 나머지 금액만 결제된다.


그렇게 간단하게 인터넷 면세점을 마쳤다.


그랬더니 오늘 아침 초코릿을 통해 신란 면세점 선불권 2만원권이 1만원에 판다는 소식을 접했다.


초콜릿 : 신라선불 2만원권  <-- 클릭하면 T멤버쉽 (SKT) 초콜릿 신라선불로 연결됩니다.




- 신라 선불권 2만원권 (1만원에 구입) -


신라선불 2만원권 유효기간은 1년이다.


쇼핑은 내 전문 분야가 아니지만 대충 200달러 내외로 사면 면세점에서 가장 할인이 많이 된다. 여기에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이용하면 더 할인이 되기도 하는데 복잡하게 사는 시간을 줄이는게 목표다.


이번에는 10만원에 맞춰 알뜰하게 쇼핑했다.


Tip.

카카오페이 3만원에 맞춰 3천원 즉시할인을 받자.

신라 인터넷면세점 등급이 있다면 추가 할인 쿠폰을 이용하자.

신한 탑스클럽 회원이라면 중복 할인 쿠폰을 이용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