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21. 18:27ㆍ톰군/싱가포르 발리
발리 여행 : Conrad Bali Suites Lounge
전편에 콘래드 발리 로비 라운지를 소개한 바 있다. 로비 라운지는 메인 로비 바로 옆, 중앙에 위치해 있기에 뷰는 좋으나 오고가는 많은 사람들로 인해 불편함도 많아 애프터눈 티 타임 때 잠깐 즐기고 대부분 라운지를 이용할 때는 이 곳 스위트 라운지를 이용했다.
관련글 : 콘래드 발리 로비 라운지 <-- 클릭하면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위트 라운지는 콘래드 스위트 동 바로 옆, RIN이라는 레스토랑 위에 위치해 있다. 워낙 넓어서 처음 투숙하는 하루 정도는 맵을 가지고 다니는게 좋다.
체크인 할 때 한국 직원분이 친절하게 콘래드 발리 맵을 상세히 알려줬는데 위치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체크인 할 때 한국 직원분을 만나 이런저런 정보를 얻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 콘래드 발리 스위트 라운지에서 -
예전 멜리아 발리, 누사두아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짐바란에서도 그렇지만 모든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다. 발리행 국적기는 모두 저녁 비행이기에 리턴 비행기 또한 새벽이다. 그럴 때 1박을 추가하지 않고 리조트 내에서 수영을 즐기며 가볍게 샤워도 하고 쉴 수도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대부분 발리 5성급 리조트에는 이런 공간이 있으니 발리 여행 계획하는 분들은 참고하길 바란다.
메인 로비에서 로비 라운지 방향 반대 방향으로 나오면 위 사진이 나오는데 그 길을 따라 걸어 내려오면 모든 투숙객들이 이용가능한 라운지가 나온다. 그 길을 따라 더 걸으면 콘래드 스위트 동이 나오고 스위트 동에 딸린 수영장 및 바로 옆, 린 레스토랑이 나온다.
로비라운지 <-> 로비 -> 리조트 내 샵들 -> (테니스 코트) -> (밑으로 내려감) 일반 라운지 -> 스위트 동 -> 린 레스토랑
린 레스토랑 위층이 기억이 맞다면 스위트 라운지가 위치해 있다.
스위트 라운지의 장점을 꼽자면 아늑하고 조용하며 직원들의 대응이 무척이나 빠르고 정확하다는 점이다. 물론 서비스 마인드 또한 로비 라운지에 비해 좋다.
단점이라면 음식이 제한적이고 뷰가 없다는 점을 들 수 있겠다.
어느 라운지든 이용 가능하니 두 곳, 로비 라운지 및 스위트 라운지 모두 이용해보길 바란다.
개인적으로는 애프터눈 티는 로비 라운지, 이브닝 칵테일 (해피아워)은 스위트 라운지를 추천한다.
관련글 : 콘래드 발리 로비 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