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발리 로비 라운지

Posted by 톰하 3H의 신나는 인생
2018.01.20 21:17 톰군/싱가포르-발리

발리 여행 : Conrad Bali Lounge


콘래드 발리 리조트에는 2개의 라운지가 있다. 하나는 로비 라운지 또 하나는 콘래드 스위트 라운지 (Conrad Suites Lounge)가 있다. 그 중에 콘래드 로비 라운지를 소개하겠다.


로비 및 콘래드 발리 외관 사진은 역시나 안 찍었다. 


호텔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 걸어두겠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길 바란다.

콘래드 발리 홈페이지 :  Conrad Bali  <-- 클릭하면 콘래드 발리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콘래드 로비 라운지 애프터눈 티 -


콘래드 로비 라운지는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이브닝 칵테일)을 제공하는데 말 그대로 로비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 로비 라운지 -


로비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꽤나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 야외 테이블에 앉아 뻥 뚫린 메인 수영장과 바다를 내려다 보는 뷰는 꽤나 아름답다.


단, 많은 투숙객들이 왔다갔다 하다보니 룸넘버를 여러 번 물어본다는 점. 가끔 주문한 걸 잊을 수 있다.





로비 라운지의 또 하나의 장점은 (스위트 라운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먹을게 많다는 점이다. 또 하나는 (스위트 라운지에 비해) 위치 및 뷰가 좋다는 점이다.


스위트 라운지는 로비 기준으로 보면 외곽에 위치해 있어 이동하는데 약간은 불편한 감이 있다.





라운지 야외 테이블에서 내려다 보는 뷰는 꽤나 인상적이다.


사실 저 뷰 때문에 애프터눈 티를 이용했는데 해피아워(이브닝 칵테일) 타임에는 모기에 물릴 염려가 큰데다 많은 투숙객들이 정신없이 왔다갔다하므로 직원들도 주문을 착각하는 경우가 더러 있다보니 스위트 라운지에서 보냈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투숙객에게 추천하는 방법은 오후 애프터눈 티는 로비 라운지에서 이브닝 칵테일은 스위트 라운지에서 즐기길 추천한다.



관련글 :  [톰군/싱가포르-발리] - 콘래드 센테니얼 싱가포르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