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맛집 Goku BBQ KUTA

2018. 1. 17. 05:55톰군/싱가포르 발리

반응형

발리 여행 : Goku BBQ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꾸따에 머무를 때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 본 곳이다. 주인이 서퍼 출신이었다고 하는데 꽤나 유명한 듯 했다.


Goku BBQ 위치 :  고쿠 바베큐   <-- 클릭하면 Goku BBQ 구글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후기들을 보면 여기 립(rib) 유명하다고 하는데 해외 사이트 후기는 호불호가 나뉘는 듯 했다. 하긴 국내 후기도 예전에는 싸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는데 지금은 예전만 못하다는 평도 있지만 여전히 전체적인 평은 '그래도 먹을만 하다'인 듯.



- 고쿠 바베큐 레스토랑 -


한 쪽 벽면이 서핑과 관련된 사진들로 도배된걸 보니 주인 아저씨가 꽤나 유명했던 서퍼였나보다. 



- 폭립과 마카로니 샐러드 -


립 3pcs이랑 역시 빠질 수 없는 빈땅 맥주를 시켜놓고 음악을 들으며 먹었다. 혼자 먹을려니 왠지 쓸쓸함이 느껴지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뭐 외국인 입장에서 인도네시아 루피아가 폭락한 상태라 크게 비싸게 느껴지진 않지만 전에 나시 참푸르 가격 생각하면 현지 물가치고는 꽤나 비싼 편이라 느껴진다.


이후에도 누사두아 리조트에 머무를 때 레게음악을 들으러 온 김에 저녁을 여기서 해결했다. 그 떄도 립 3pcs를 먹었던 듯 아님 5pcs였나. 사진이 없으니 기억 또한 흐릿해진다. 이래서 사진을 찍나봐. ㅎㅎ



마카로니 샐러드는 다른 메뉴로 선택 가능하다.




초저녁에 와서인지 손님은 많지 않았다. 


바베류 립 맛은 괜찮은 편이나 양은 많지 않다. 맥주랑 곁들여서 마시기에 좋다는 정도.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근처에 레스토랑 및 라이브 음악을 연주하는 바, 마사지 샵들 및 여행사 등이 밀집되어 있어 나이트 라이프(night life)를 즐기기 편하다.


고쿠 바베큐 트립어드바이저 평 :  Goku BBQ   <-- 클릭하면 트립어드바이저 평가 및 후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톰군/싱가포르-발리] - 누사두아 맛집 : 도비 바비굴링

[톰군/싱가포르-발리] - Warung Nusantara 발리 : 나시 참푸르

[톰군/싱가포르-발리] - Nusa Dua Pizza

[톰군/싱가포르-발리] - 우붓 오르가닉 레스토랑 : Warung Igelanca

[톰군/싱가포르-발리] -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근처 피자가게 : Warung Mina Grill N Music

[톰군/싱가포르-발리] -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꾸따 조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