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근처 피자가게 : Warung Mina Grill N Music

2018. 1. 16. 16:54톰군/싱가포르 발리

반응형

발리 여행 : Warung Mina Grill N Music


지도 :  미나그릴N뮤직  <--클릭하면 해당 음식점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에 머물 때 방문했던 음식점이다. 호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지도를 보면 찾기는 무척 쉽다. 하짐나 부근에 음식점 및 마사지 가게, 여행사 등이 밀집되어 있어 선택의 폭은 넓은 편이다.


- Warung Mina Grill N Music -


위치는 위 지도를 보면 알것이다. 여기서 점심 때 한 번 저녁 때 한 번 먹었는데 사진은 이거 하나 남아있다. 


전에 누사두아 피자 음식점에서 한 번 쓴 적이 있는데 참치를 정말 너무나 사랑하는게 아니라면 발리 전통 피자는 시키지 않는게 좋다. 정말 피자는 실패하기 어려운 음식 중 하나라 생각했는데 여기 레스토랑에서 피자도 실패할 수 있구나를 처음으로 깨달았다.


피자 외 다른 음식은 나쁘지 않은 편이니 먹을만 하다. 


아! 피자도 발리 전통 피자 외 다른 피자는 괜찮을지 모른다. 내가 참치 피자를 먹고 편견을 가진 것일지도 모르니 다른 피자는 한 번 도전해보길 바란다. 점심 때 시원한 빈땅 맥주에 피자. 피맥은 진리다.



- 이름을 기억하기 어려운 피자 음식점 -


저렇게 쫀득쫀득한 구운 피자맛을 선호하는데 Warung Mina Grill N Music은 너무 두꺼운 팬 피자이다. 


그런데 이 음식점은 어디서 먹은거였는지 도저히 기억에 안 남는다. 사진으로 봐도 꽤나 먹음직스워보이는데 발리에서만 21일 정도 머물렀더니 음식점 간판 사진을 안 찍으면 몇몇 사진은 레스토랑 이름이 기억에 안 남는다. 


피맥은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는게 진리이다.


관련글

[톰군/싱가포르-발리] - 누사두아 맛집 : 도비 바비굴링

[톰군/싱가포르-발리] - Warung Nusantara 발리 : 나시 참푸르

[톰군/싱가포르-발리] - Nusa Dua Pizza

[톰군/싱가포르-발리] - 우붓 오르가닉 레스토랑 : Warung Igelanca

[톰군/싱가포르-발리] - 우붓 짬뿌한 릿지워크에서 즐기는 브런치 Karsa Ka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