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힌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 부대시설과 주변 환경 (Sheraton Hua Hin Resort & Spa)

2013. 6. 4. 12:38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후아힌 여행 :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 부대시설과 주변 환경 (Sheraton Hua Hin Resort & Spa)

 


후아힌 쉐라톤 리조트는 차암과 후아힌의 중간 지점에 있어 후아힌 시내로 나갈려면 호텔 유료 셔틀벤을 이용해야한다.

1인 편도 50밧이며 왕복으로 이용할 경우 약간의 할인이 된다.

 

후아힌 시내에 있는 시계탑앞에 내려주는데 이 곳에 내리면 나이트바자와 힐튼주변까지는 걸어다닐만 하다.

마켓 플레이스(센탄)까지도 운행을하는데 1인 편도 90밧이다.

 

마케 플레이스는 태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거대한 규모의 쇼핑몰인데

대형 마트인 테스코 로터스도 있으며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이 많이 입점되어 있다.

태국을 많이 방문했던 분들과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는 쇼핑몰을 갈 생각이 없는 분들이라면 후아힌 시내까지 나와 나이트바자와 해산물 레스토랑정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우리는 리조트에 들어가면 굳이 밖으로 나오는 타입이 아니기에 체크아웃하고 나올때만 이용했다능~>.<ㅋㅋ

 

 

 

 

 

 


후아힌 쉐라톤 리조트안에는 ATM 있다~힛

AEON이 없어 우리는 패쑤~~


태국에서 돈을 찾고 싶을 땐 AEON을 이용하는데 그 이유는 수수료 150밧이 안들기 때문이다.

치앙마이에서 AEON은 에어포트 플라자에 있으며 치앙라이는 센탄 그리고 후아힌에는 마켓플레이스에 AEON이 있다.^^

 

 

 

 

 

 


조식당 바로 옆에 있는 키즈클럽~

우리는 자녀가 없어 평생 이용할 일이 없어 보인다~^^;;

대충 눈으로 보니 꽤 시설이 잘되어 있는 듯 하다.

 

 

 

 


방방은 정말이지 내가 타보고 싶었다~;;;;

발만 올라가도 땅으로 푹~꺼질 듯 ㅋㅋ;;

 

 

 

 

 

 

쉐라톤 후아힌은 리조트 내에 슈퍼가 있는데 가격이 많이 비싼건 아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똠양라면(제리양이 좋아한다!)이 13밧인데 요기 슈퍼에서는 18밧정도~


리조트 근처에 아무 것도 없어 리조트 측에서 손님들을 배려해 만든 슈퍼인 것 같다.

콜라도 마트에서 24밧인데 여기 슈퍼에서는 28밧정도이다~^^(1.25리터)

종류는 많지 않지만 그래도 꽤 유용할 듯~

 

  

 

 

 

슈퍼 앞에 있는 탁구대~

톰군과 제리는 한 번 이용했는데 꽤 재밌다~^^ㅋㅋ

이쪽 라인으로 슈퍼,미용실,스파,피트니스,사우나 시설이 몰려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들~

하지만 물놀이하느냐 피트니스를 이용할 일이 없었다.

사진 찍으로 한 번 온 것이 전부다~ㅋ

 

 

 

 

 

 

운동기구들은 그럭저럭~

 

 

 

 

 

 

스위트룸에는 룸 안에 요가매트가 준비되어 있어 이 곳을 방문할 일이 더더욱 없었다.

 

 

 

 

 

 


제리양이 엄청 좋아하는 사우나도 있었지만..

룸에서 너무 멀기도 하고 수영장에서 노느냐 사우나를 한 번도 이용하질 못했다.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 주변에는 정말 아무것도 없이 휑~하지만...

아예 아무것도 없는 것은 아니다~^^;;

정문 바로 맞은편에 팩토리 아울렛이 있다!!

 

좀 위험하긴 하지만 길만 건너가면 바로 아울렛이~짠!

 

 

 

 

 

 

짐을 이고,지고,메고,끌고 다니는지라 쇼핑할 생각은 전혀 없지만 구경삼아 와 보았다.^^

 

 

 

 

 

 

아울렛에 도착해 쉐라톤을 바라보고 찰칵~

로비에서 정문까지 가까운 거리가 아니니 버기를 이용해 오는 것도 한 방법~^^

 

 

 

 

 

 

쥬라기~?!

 

 

 

 

 

 

규모가 꽤 큰 듯 하다.

후아힌 시내에 나와서보니 투어 상품에 이 곳을 방문하는 코스도 있었다...ㅋㅋㅋ

 

 

 

 

 

 


우리처럼 집없이 떠도는 사람들에게는 쇼핑은 그림의 떡?!=.=;;;

쇼핑을 해도 좋은데...

어떻게 들고 다닐겨~~~~ㅠㅠ

 

 

 

 

 

 

아울렛이라 해도 태국 아울렛은 가격이 비싸게 느껴진다.

옷이나 신발이 필요하면 홍콩으로 고고씽~>.<

 

 

 

 

 

 

톰과 제리는 아이가 없어 아이 상품에는 관심이 전혀 없지만!!

주변 친구들의 자녀들이 커 감에 따라 조금씩 눈여겨 보게된다~>.<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는 다른 호텔들과 달리 NET 가격으로 음식을 팔아 가격적인 부담이 덜하다.

하지만 호텔 음식도 한두번이지 질리게 되면 간단한 쌀국수나 단품 덮밥이 땡기게 된다.

셔틀타고 간단한 밥한끼를 먹기위해 왕복 1인 100밧을 들여 나가는 것은 좀....=.=;;

 

나가기는 부담스럽고 호텔 밥은 질리고 간단하게 쌀국수나 먹고 싶다면 이 곳에 오는 것도 한 방법일 듯 싶다.

우린 먹어보진 않았는데 쌀국수 한 그릇에 40밧으로 가격도 적당하고 시설도 깨끗하다.^^

피자 가격도 나쁘지 않아 포장해 오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음식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다!!

 

 

 

 

과일 쉐이크와 커피도 팔고~

 

 

 

 

 

 

대형마트처럼 싸진 않지만 적당한 가격의 마트도 있다.

 

 

 

 

 

 

음식은 위 메뉴판에 나와 있는 것이 전부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