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두번째여행- 하버그랜드 구룡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Harbour Grand Kowloon)

2012. 10. 3. 21:15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홍콩 여행 : 하버그랜드 구룡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Harbour Grand Kowloon)

 

구룡 호텔 엘레베이터는 20층이 마지막이며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갈려면 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20층 클럽룸과 19층 클럽라운지 통하는 계단~

 

 

 

 

 

피트니스는 AM6~PM10 까지.

 

 

 

 

 

특별할 것 없었던 GYM.

 

 

 

 

 

다양했던 운동기구들~

 

 

 

 

 

최대의 장점은 하버를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다는 거?!

 

 

 

 

 

안쪽으로는 샤워실이 있으며 사우나도 할 수 있다~^^

 

 

 

 

 

제리양이 엄청 좋아하는 사우나~ 시설은 괜찮은 편!

 

 

 

 

 

루프탑에 위치한 수영장~

전망 하나는 끝내준다~^^

 

 

 

 

 

<에어시티> 드라마를 촬영했던 곳이라고 한다.^^

 

 

 

 

 

한켠에는 자쿠지도 있고,

 

 

 

 

 

날씨만 좋았다면 더욱 이쁠 것 같다.

 

 

 

 

 

수영장이 나름 알려져서인지 흐린 날씨인데도 꽤 많은 사람들이 수영을 즐기고 있었다.

이 호텔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를 꼽으라면 수영장이라고 하던데..

솔직히 난 그저 그랬다능~ㅎㅎ

 

 

 

 

 

아래로 내려오니 어항처럼 생긴 수영장일쎄~^^ㅋㅋ

 

 

 

 

 

보는건 좋은데 내가 물 속에 있다고 생각하면 좀 별루임...-_-ㅋㅋㅋ

 

 

 

 

 

수영장이 독특하긴 하다.

 

 

 

 

 

서로 사진 찍어 주기!!^^ㅋㅋ

 

날씨가 안습;;

 

 

 

 

 

톰군도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다.

 

 

 

 

 

이런 곳에서 여유롭게 멍~때리고 싶지만 나에겐 아직 그런 여유로움이 몸에 베이질 않았다.

 

 

 

 

날씨 더운것보다 흐린게 그나마 나을려나?

햇볕이 쨍~하면 너무 더울 듯 하다~^^ㅋㅋ

 

 

 

 


저기~하버그랜드 홍콩 호텔도 보이는 구려~!!

 

 

하버그랜드 구룡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Harbour Grand Kowloon) 

 

 

엘레베이터를 타고 20층에 내려 한층을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

왼편엔 피트니스와 사우나가 있으며 오른쪽 문은 수영장으로 나가는 문이다.


하버를 바라보며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이 제일 큰 장점처럼 보이며 안쪽에는 시설이 나쁘지 않는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었다.

사우나가 있으면 우선 50% 급 호감으로 바뀌는데 나는 투숙하는 동안 사우나를 즐겨했다.^^

 

수영장은 우리나라 드라마 <에어시티> 촬영한 곳으로도 유명한데 난 이 드라마를 안 봐서 모르겠다능 ㅎㅎ

전망이 장점인 수영장~앵글을 잘 잡으면 환상적으로 찍힐 것 같긴 하다.^^

수영장은 큰 편은 아니며 어항컨셉으로 만들어져 전망과 함께 특색있는 수영장으로 많은 이들이 이 호텔을 선택하는 듯 싶다.


보통 썬베드에 누워 전망 감상을 하는데 우리가 간 날은 날씨가 우중충~~;;

루프탑이라 바람도 많이 불어 난 수영을 하진 않았다.


어항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의 수영장이라 톰군은 입수를 했는데 서로 사진찍기 바빴다능~^^ㅋㅋ

이색적인 수영장이긴 했다.

아래로 내려오면 파라솔에 테이블이 셋팅되어 있는데 여기서 보는 전망도 일품!!


아마 저녁에 와서 보면 꽤 근사할 듯 싶지만..

어찌된 일인지 우리는 2박하는 동안 저녁에 여기 올 생각을 못했다...=.=;;

아마도 클럽라운지에서 먹느냐 와 볼 생각을 못한 듯 싶다~^^;;

 

호텔 전반적으로 그리 나쁘지 않았지만 다시 오고 싶을 정도의 호텔은 아니였으며 자매 호텔이 하버그랜드 홍콩 호텔이 우리에게 좀 더 맞는 호텔이지 않나 싶다.

그래도 친절한 서비스는 아직까지 얘기가 나올 정도로 기억에 많이 남는 곳이다.

아마도 클럽룸이라서 그런거겠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