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 리터치 후기

2021. 11. 11. 17:44생활정보/생활 건강

반응형

 

눈썹문신 시술을 9월 말경에 받았으니 어느덧 한 달 반 가량 흘렀다. 시술 받은 후 주의사항 중 하나가 리터치 (무료 1회 포함) 가능 기간은 시술 후 두 달 이내라고 해서 11월 말까지는 리터치를 받아야 했다.

 

그래서 오늘은 눈썹문신 리터치 받은 후기 및 몇몇 정보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이에 앞서 눈썹문신 가격 및 후기, 시술 후 주의사항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눈썹문신 후기 및 가격, 시술 후 주의사항

 

눈썹문신 후기 및 가격, 시술 후 주의사항

40살 이후 내 삶의 첫 번째 도전은 셀프 반삭이었다. 누군가를 의식하며 살 필요가 없었기에 바리깡 하나로 시작한 셀프 이발이었지만 3년을 넘게 지속할 정도로 나름 만족스러웠다. 마흔에 찾아

2010hhh.tistory.com

 

눈썹문신 리터치 예약을 카톡으로 진행했다. 눈썹문신 시술 가격에 리터치 무료 1회가 포함되어 있어 예약변경 및 너무 늦게 올 시 변경이 불가하다고 한다. 이 점은 시술하는 곳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길 바란다.

 

리터치 받은 당일 모습

 

눈썹문신으로 눈썹도도 짙어지고 추운 날 따듯하라고 머리도 기르는 중이다. 그래서 약간 지저분한 상태에 셀카를 찍어봤다.

 

리터치는 눈썹문신 시술 후 수정, 보완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눈썹 모양 및 길이가 제각각인데다 밀도 또한 차이가 나기 때문에 옅어진 부분을 채워주고 다듬어 주는 과정을 한다.

 

리터치를 받은 뒤 나오는 길에 하나 찍고 천안 두정역 앞에서 또 한 컷을 찍어봤다.

 

눈썹문신 받을 때는 긴장도 됐고 시술하는 동안 눈을 감고 있어서 시술하는 선생님 얼굴도 못 봤는데 리터치 때는 몇 번 얼굴을 봤다. 아름다운 분이었다. 그런데 눈썹문신을 받아서 그런가, 얼굴 보다는 선생님 눈썹에 더 시선이 가더라. 시술한 선생님도 눈썹문신은 다른 분에게 받았을텐데 말이다. ㅎㅎ

 

눈썹문신 리터치를 마친 뒤 선생님에게 몇 가지 물어봤다.

 

Q. 리터치 후 며칠 뒤에 세안 및 머리를 감을 수 있는가?

 

A. 당일 세안 및 머리감는 건 금지. 음주 또한 금지. 시술 후 다음 날부터 세안 및 샴푸 가능하지만 눈썹 및 주변을 긁지말것.

 

Q. 리터치 후에도 탈각 (딱지)이 생기나?

 

A. 생긴다. 눈썹문신 할 때 탈각 (딱지)이 될 때 까지 며칠 걸렸나? 리터치 때 탈각도 눈썹문신 때 탈각 기간과 비슷하다.

 

Q. 눈썹문신 리터치 후 어느 정도 눈썹문신이 유지되나?

 

A. 사람마다 다르고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른데 보통 1년 내외다. 극지성인 경우는 6개월 밖에 안 될 수 있다. 기간동안 눈썹이 점점 옅어진다.

 

Q. 그럼 6개월 내외에 눈썹문신이 너무 옅어지면 다시 시술받아야 하나?

 

A. 6개월 내외에 눈썹이 많이 옅여졌다고 해도 시술은 1년이 지난 뒤 받는 게 좋다.

 

선생님이 눈썹문신 시술 때는 딱히 말씀이 없으셨는데 리터치 때는 눈썹칼로 정리하는 얘기를 해줬다. 아재가 너무 말이 없어서 그런가 리터치 마친 뒤 가는 길에 우산이 귀엽다고 ㅎㅎㅎ 우산이라도 귀여워해줘 다행이다. ^^

 

눈썹문신 리터치 2일차 모습

 

전혀 씻지 않은 얼굴, 떡진 머리를 한 채 도서관에 왔다. 이를 가리기 위해 평소에 쓰지 않는 모자를 썼더니 내 모습이 웃기다.

 

리터치 다음 날부터 씻어도 된다니 오늘 저녁에 머리 감으며 세수도 하려고 일단은 하루 종일 씻지 않은 상태다. 참고로 아재지만 매일 아침, 저녁으로 잘 씻는 깨끗한 남자다. 얼굴과 달리 말이다. ^^;

 

남들이 봐주는 얼굴이 아니더라도 내 만족을 위해 눈썹문신 시술을 받았는데 만족스럽다. 눈썹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계시다면 안 하는 것 보다 하는 게 낫다고 말해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