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 취소 및 환불 정책 업데이트 (4월 30일까지)

2020. 3. 16. 08:33호텔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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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비즈니스 및 개별여행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힐튼, 메리어트, IHG 호텔까지 3, 4월 기간 동안 무료 취소 및 환불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하얏트 호텔은 6월 30일까지 무료 취소 및 환불 대신 1만 포인트 보상 정책을 꺼냈지만 4월 30일까지는 기존 취소 불가 예약을 포함한 모든 예약에 대해 무료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도록 정책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IMAGE HYATT

 

무료 취소 및 환불 가능 기간 : 4월 30일까지

 

※ 취소 및 환불 불가 예약을 포함 모든 예약을 도착 (체크인) 24 시간 전까지 무료로 변경하거나 취소 할 수 있습니다.

The safety and wellbeing of our guests is a top priority for Hyatt.
We understand that you may be experiencing stress given the rapidly changing information on travel restrictions and cancelled or postponed public events.
Guided by our purpose of care, we are temporarily adjusting our policies to allow for maximum flexibility to help you make the right decisions regarding travel at this time

 

하얏트 호텔은 고객의 안전과 웰빙 등 고객 케어를 호텔의 최우선 순위로 두며 비즈니스 여행자 및 개별 여행자들에게 최대한의 유연성을 갖게 하도록 정책을 업데이트 합니다.

 

 

1만 포인트 보상 정책 (취소 불가 및 환불 불가 예약)

 

전세계 하얏트 900 여개의 호텔에서 예약한 취소 및 환불 불가 예약건에 대해 1만 포인트로 보상받는 정책 (6월 30일끼자) 역시 그대로 유지됩니다.

 

문의

 

하얏트 글로벌 컨택 센터 (Global Contact Center)에 문의

 

하얏트 호텔 이메일 : worldofhyatt@hyatt.com

 

 

총평

 

하얏트 호텔은 작년 발표한 유연한 포인트 정책 (피크 시즌 및 오프 피크 시즌)을 내년으로 연기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여행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모든 관심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번 무료 취소 및 환불 정책 업데이트 (4월 30일까지)를 포함, 1만 포인트 보상 정책까지 회원들을 위한 정책 일관성이 돋보이는 하얏트 호텔이라 평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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