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 Lyft 파트너십 체결 (Lyft 차량 타고 힐튼 포인트 얻는 방법)

2019. 5. 16. 14:00여행정보/일반여행정보

반응형

 

예전 SPG - 우버 파트너십이 떠오르네요.

 

힐튼 호텔은 차량 공유 회사인 Lyft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앞으로 Lyft 차량 이용 시 힐튼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Hilton Honors - Lyft Partnership (In the US & Canada)

 

- Lyft 일반 차량 탑승 시 : 1 달러 당 힐튼 3 포인트 적립

 

- Lyft Shared Rides : 1 달러 당 힐튼 2 포인트 적립

 

- Lyft 신규 가입 : 첫 3번 탑승시 5 달러 할인

 

 

● 힐튼 아너스 - Lyft 계정 링크 연결 및 이용방법

 

Lyft 차량 공유 관련해서는 전 세계 공유차량 관련 글을 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 데요.

 

해외 여행시 꼭 챙겨야 할 국가별 차량공유 택시어플

 

(택시어플) 해외 여행시 꼭 챙겨야 할 지역별 차량공유 택시어플 - 해외에서 호갱 되지 않기!

한 나라의 얼굴인 공항을 나와 가장 처음 마주하는 것이 바로 대중교통이죠. 불편한 비행기에서 갇혀 지내다 입국 심사 받고 수화물 챙겨 나오다 보면 정신이 살짝 혼미해진 상태에서 택시를 이용하게 되는 데요...

2010hhh.tistory.com

 

Lyft는 아쉽게도 미국 및 캐나다 국가 도시에서만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 이용이 제한적일 수 밖에는 없습니다.

 

하지만 힐튼 회원이라면 Lyft 차량 공유 회사와 링크 계정을 통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미국 및 캐나다 여행 계획이 세워줬다면 힐튼 계정을 Lyft 계정과 연결시켜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Lyft 탑승시 1 달러 당 3 포인트 (힐튼 아너스)를 적립 받을 수 있고 Lyft 신규 가입자라면 첫 3번 탑승하는 동안 추가 5달러 할인 또한 받을 수 있으니까 이용만 가능하다면 힐튼 엘리트 회원 입장에서는 꽤 괜찮은 파트너십 체결입니다.

 

미국 및 캐나다 거주하거나 출장 등으로 자주 방문해야 하는 분들, 또는 여행 계획을 세운 분들에게는 괜찮은 소식이지 않을까 싶네요.

 

SPG (스타우드) 때 경험했던 분들이라면 우버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 합니다.

 

SPG 때는 엘리트 등급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달랐는 데 힐튼은 모든 회원에게 똑같이 3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네요.

 

힐튼 아너스 - Lyft 계정 링크 페이지

 

Lyft - Earn

Earn Hilton Honors Points will be deposited into your Hilton Honors account after each Lyft ride.*

hiltonhonorslyf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