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tes) 이베이츠 페이팔 환급 후기 및 페이팔 환급 설정하기

2019. 3. 5. 14:00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이베이츠 한국 및 미국을 가입한 후 양쪽 모두 경험 해보니 확실히 미국 이베이츠가 유연하고 캐시백 또한 더 많이 들어오는 듯 합니다. 이는 개인적인 느낌이니 이베이츠 한국 또는 미국 중 편한 곳으로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베이츠 한국의 장점은 환급을 국내 계좌로 받을 수 있어 바로 현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베이츠 미국의 장점은 환급을 페이팔로 받는 대신에 더 많은 금액이 들어오고 달러로 받는 다는 점입니다.


공통으로는 둘 다 들어오는 데 3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이겠네요. (일년에 총 4 번 캐시백 환급을 진행합니다)

- 이베이츠 미국, 한국 공통 캐시백 환급일 (2월 / 5월 / 8월 / 11월)



이베이츠를 경유해 메리어트 호텔 및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아고다에서는 1.09 달러를 캐시백 받았고 메리어트에서는 34.46 달러를 캐시백 받을 수 있었습니다.


SPG 예약은 안 된다는 말이 있어서 순수 메리어트 예약만 했는 데 꽤 쏠쏠하더라고요. (현재는 메리어트로 통합되어 있어 이제는 SPG 호텔들도 가능하겠네요)



친구 초대 링크를 타고 가입해서 3개월 안에 25 달러 이상을 구입하면 (호텔 예약도 가능합니다) 10 달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 링크로 받은 10 달러 보너스 내역



2월 7일 날 이베이츠에서 돈을 보냈다고 하는 데 메일을 통해 확인 된 날짜는 2월 8일이네요. 36.09 달러를 받았습니다.


이베이츠에서 페이팔로 보내는 금액은 수수료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수수료 떼고 주고 또 달러를 원화로 바꿀 때 한국 은행 계좌에서도 수수료를 떼서 이중으로 떼 가는 느낌이 드는 데 페이팔은 그런 게 없어 좋습니다.




이베이츠 미국 계정에서 페이팔 환급 받는 방법 :


계정 로그인 하셔서 [Account Settings] 들어가셔서 [Payment Type] 을 페이팔로 연동하면 됩니다.


참고로 국내 페이팔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왜냐면 제가 국내 페이팔로 가입해서 받았거든요.


페이팔은 가입 후 신용카드 추가해 놓아야 이베이츠 미국에서 돈 보낼 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이팔 가입 방법 :  해외직구, 호텔예약하고 적립 가능한 페이팔 가입하기


2월에 한 번 받았고 5월에 캐시백 받을 금액은 현재 59.46 달러네요. 꽤 쏠쏠합니다.


저처럼 메리어트 호텔 또는 칩티켓, 아고다 등 여행에 이용하려는 분들 경유해서 추가 캐시백 받는 것도 꽤 쏠쏠합니다.


메리어트 회원분들은 혹시나 업그레이드 등 멤버쉽 혜택 못 받으면 어쩌나 걱정하실수도 있는 데 문제 없이 잘 받았습니다. 보너스 포인트 및 숙박 적립 등도 문제없이 다 받았습니다.



이베이츠 경유 메리어트 호텔 스위트 룸 업그레이드 :  

[톰군/인도네시아] - (수라바야) JW 메리어트 수라바야 호텔 - 수라바야의 5성급 호텔



이베이츠 미국 회원 가입 안 한 분들은 제 친구 초대 링크를 타고 가입 후 3개월 안에 25 달러 이상 사용하면 (호텔 예약은 숙박 완료까지 마쳐야 합니다) 추가 보너스 10 달러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베이츠 미국 가입 10달러 보너스 캐시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