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퍼스 항공권 구입 후기 & 호주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공개!

2018. 12. 22. 23:50톰군/여행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2019년 여행은 스리랑카 콜롬보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 서울을 중심으로 계속 어느 여행지를 추가할까 즐거운 고민에 빠져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 항공) 콜롬보 (CMB) - 서울 (ICN) 역왕복 126달러 구매 후기



7월은 뭐다?! 그렇죠. 무더운 여름, 그리고 휴가의 계절입니다.


더운 여름을 어떻게 하면 시원하게 보낼까 고민하다 베트남 사파, 일본 훗카이도, 호주 등이 자연스레 떠오르게 됐는데요.


내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 호주 퍼스 항공권을 200 달러에 구매였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 살펴보시죠.



쿠알라룸푸르 - 호주 퍼스 *7월 22일 - 8월 2일




쿠알라룸푸르 - 퍼스 편도 항공권 가격은 359 링깃!


비즈니스 클래스도 999 링깃 밖에 안 하는 완전 핫한 가격입니다.




퍼스 - 쿠알라룸푸르 편도 항공권은 484 링깃


비즈니스 클래스로 구입하더라도 쿠알라룸푸르 - 퍼스 왕복 항공권 요금이 2,123 링깃 (약 507 달러) 밖에 하지 않아요.




저는 이코노미 클래스로 843 링깃 (약 201 달러)

예약완료!


예약을 마치고 1분 정도 기다리니 말린도 에어 (Malindo air) 에서 E Ticket을 보내줍니다.


말린도 에어 (Malindo air) E Ticket


보시면 알겠지만 말린도 에어는 기내식도 주고 위탁 수화물도 25kg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저가 항공사인 듯 아닌 듯 어느 정도 FSC 항공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기내 개인 모니터가 있어서 영화를 볼 수 있어요. 좌석도 에어 아시아 등에 비하면 엄청 넓습니다. (전 방콕 - 쿠알라룸푸르 이동할 때 한두 번 타본 경험이 있어서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843 링깃 = 201.60 달러


제가 예약한 843 링깃은 달러로 201.60 달러 정도입니다.


이 정도면 괜찮은 가격 아닐가요? 물론 한국에서 쿠알라룸푸르까지 가는 항공권까지 감안하면 추가 비용이 필요하지만 쿠알라룸푸르는 특가 항공권이 자주 그리고 꽤 저렴하게 나오니까요. 30만원 중 후반이면 얼마든지 티켓 구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60만 미만의 돈으로 호주와 말레이시아 모두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 호주 항공권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


제작년과 작년 사이 쿠알라룸푸르에서 1년 정도를 머물렀습니다. 그 때 느낀 것 중 하나가 동남아시아 국가 중에서 타 국가 이동 시 항공권 가격이 꽤 싼 편에 속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쿠알라룸푸르를 중심으로 가까이는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이 항공권이 저렴하고 멀리는 인도, 몰디브, 콜롬보, 호주 등이 저렴합니다.


특히 항공권 특가 등이 나왔을 때는 가격이 꽤 매력적이 되는데 이번에는 말린도 에어 (Malindo air) 에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아주 싸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말린도 에어 FLASH DEALS


예약기간 : 12월 24일까지

출발기간 : 2019년 2월 18일 - 11월 15일



그럼 지역 및 요금을 같이 살펴볼까요?


쿠알라룸푸르 출발 아세안 국가 프로모션 요금


푸켓, 싱가포르가 편도 기준 99 링깃!


프놈펜, 호치민, 방콕, 미얀마, 하노이 등은 149 링깃!


무엇보다 에어 아시아는 특가 이벤트 내놓으면 거진 표가 없어서 더 비싼 가격만 보이는 경우가 많잖아요. 말린도 에어는 프로모션에 보이는 가격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게 더 숨은 진주 같은 항공사입니다.



그럼 제가 예약한 호주 퍼스는?

쿠알라룸푸르 출발 장거리 국가 프로모션 요금


홍콩, 광저우가 편도 199 링깃!


인도 코치, 방갈로 편도 259 링깃! 스리랑카 콜롬보는 편도 299 링깃!


제가 예약한 퍼스는 편도 359 링깃! 비즈니스 클래스도 편도 999 링깃!


제가 예약한 7월 22일 날짜에 비즈니스 클래스 편도 요금이 999 링깃 보셨죠?! 7월 말이면 호주는 한국의 봄 날씨 정도라 약간 쌀쌀한 정도라는 데 한 여름 무더운 성수기 시즌에 쿠알라룸푸르에서 호주 퍼스를 편도 359 링깃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ㅎㅎ


호주 멜버른과 브리즈번은 편도 599 링깃!



태국은 요새 중국 관광객들이 늘어나면서 비수기에도 호텔 가격이 꽤 비싸고 물가도 너무 빠르게 오르고 있는데 반해 말레이시아는 우선 환율이 태국에 비해 많이 떨어져 있고 물가도 동남아에서 잘 사는 수준임에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호텔 요금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거기에다 항공권도 한국 출발에 비해 저렴하다는 사실!


한국에서 쿠알라룸푸르 가는 특가도 자주 나와서 저렴하게 쿠알라룸푸르를 중심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어서 점점 매력에 빠져들고 있는 도시입니다.


올 여름 휴가 시원한 호주 여행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