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근교 여행 : 후아힌 매력적인 가성비 호텔 HOP INN & 이베이츠 적립

2018. 11. 15. 17:16톰군/방콕 파타야 후아힌

반응형

HOP INN HUA HIN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에서만 쭉 머물까 하다가 6박을 다 머물기에는 리조트 삶이 심심할수도 있겠다 싶어 시내 쪽 저렴한 숙소를 찾다 예약하게 된 HOP INN HUA HIN.


체크인 할 때도 직원들이 반겨줬는데 체크아웃 할 때도 잘 가라고 환하게 웃으며 인사해줘서 무척 기분 좋게 머물렀던 호텔이입니다. 물어보면 잘 대답해주고요. 다만 영어가 아주 능숙하지는 않습니다.


와이파이는 비밀번호가 설정되어있는데 호텔 전 지역에서 자동 연결 됩니다.


그럼 룸을 볼까요?

더블 베드와 소형 TV


미니 냉장고와 옷걸이


욕실은 작지 않았고 깨끗했어요. 여기 체인 호텔이더라고요.


타월은 큰 흰 타월 2장 제공되었고 매일 바꿔줍니다. 청소는 매일 해주며 물 또한 매일 2병씩 줍니다. 다만 물이 병에 들어있어 가지고 다니기에는 불편해요.


룸에는 전기포트가 없는데 로비 카운터 옆에 뜨거운 물이 비치되어 있고 전자렌지 등이 갖춰져 있으니 편의점이나 식당에서 사온 음식을 뎁혀 먹을 수 있습니다.


주말이 되니 태국 현지 손님들이 엄청 많이 오더라고요. 대부분 차를 가지고 온 사람들이 많았어요.


HOP INN의 가장 큰 장점은 1박에 2만원 조금 넘는 가격.


그리고 위치가 바로 옆이 롯뚜 (미니 밴) 버스 터미널이라 방콕 등으로 이동하기 정말 편합니다. 주변에 로컬 레스토랑이 많아서 저렴한 가격에 맛난 태국 음식을 즐길 수 있고요. 할랄 음식점도 있어서 고기 섭취 안 하는 분이거나 채식주의자라면 그 곳을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호텔 주변에 바가 여러 곳 있는데 태국 젊은 친구들이 많이 찾는 라이브 음악 술집입니다. 나이트라이프 즐기기에도 괜찮은 곳이에요. 머물면서 생각보다 위치가 너무 좋아 다음에 후아힌 놀러가면 여기는 꼭 숙박하려고 해요.


그만큼 주변 괜찮은 음식점들도 많고 저녁에 라이브 음악 들으며 놀 수 있는 나이트라이프도 충분하고 방콕으로 돌아갈 수 있는 롯뚜 버스 터미널이 바로 옆에 있어요. 호텔 숙박 가격도 착하고요. ㅎㅎ



그럼 HOP INN 가격을 볼까요?


평일 가격은 2만원 ++, 주말은 조금 더 비싼 듯 했어요.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를 경유해 아고다에서 예약했고요.


총 2박 숙박 요금은 36.45 달러 (아마도 세금 불포함 요금인 듯)였어요. 카드 청구 요금보니 5만원 미만으로 나왔고 이베이츠 캐시백은 1.09 달러 나중에 들어온다고 메일 왔더라고요.


친구 초대 메일을 받아서 25 달러 이상 구매했으니 추가 10 달러 보너스도 들어올 듯 합니다.



아고다 외에도 메리어트, JW 메리어트 숙박도 이베이츠 경유해서 예약했습니다


사실 이베이츠 코리아 계정을 갖고 있는데 미국 계정을 만든 이유가 이베이츠 경유 메리어트 때문이에요. 국내 이베이츠보다 꽤 많이 캐시백을 해주더라고요.


아고다는 3% 캐시백, 비슷한 트립어드바이저, 호텔스닷컴 모두 3% 캐시백이었어요.


메리어트 호텔은 보통 1.5%지만 특별할 때 잘 예약하면 10%, 저는 6.5%인가 5%일 때 예약했습니다.



뭔가 언제 주겠다는 메일과 정보만 잔뜩 받고 아직 계정은 0 달러에요. ^^;;



이베이츠 미국 계정은 수표 또는 페이팔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 기간과 지불 기간이 달라요.


예를 들어 1월 1일 - 3월 31일까지 적립 캐시백 받은 돈은 5월 15일 날에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잊을만 하면 돈 들어오니 잊고 지내다 아 들어왔구나, 생각하면 좋을 듯 해요. 대신 예약할 때 너 예약 잘 됐고 얼마 캐시백 될거야, 하고 다음 날 이메일이 와서 안심이 됩니다. ^^


처음 가입하고 3개월 안에 25 달러를 이상 구매하면 10 달러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저도 그것 때문에 다른 분 친구 초대 받아 가입해서 예약했고요. 보너스 10 달러 기다리는 중이에요. ^^


혹시 이 글 보신 분들 중에 아직 이베이츠 미국 계정 가입 안 한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가입하세요.


10 달러 보너스 친구 초대 :  이베이츠 미국  <-- 클릭하시면 미국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그냥 검색으로 들어가시면 국내 이베이츠로 접속되기에 위 링크 통해서 가입하시고 즐겨찾기 해놓으세요. 아님 접속하려고 할 때마다 임시파일 및 캐시 등 다 삭제하려면 번거로우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