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권 구매 시 추가 마일리지 적립 - 나혼자 여행간다 이벤트

2018. 7. 17. 20:10여행정보

반응형

아시아나 항공에서 항공권 구매 시 추가 마일리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혜택 및 조건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아시아나 항공 추가 마일리지 적립- 나혼자 여행간다 이벤트



구매기간 :  7월 16일 ~ 9월 30일

탑승기간 :  9월 1일 ~ 10월 31일


추가 마일리지 적립일은 11월 9일이라고 합니다!


대상 : 아시아나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 응모하기를 통해 응모한 회원


나혼자 여행간다 이벤트 페이지 :  아시아나 항공


여기서 눈여겨 볼 점은 항공권 구매를 아시아나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곳에서 해도 된다는 점이에요. 다만 항공권 예약 클래스에 따라 추가 적립이 안 되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사항은 밑에서 확인해 드릴게요!




각 대륙 특정 지역 노선별로 추가 적립율이 다른데요. 일본, 중국 특정 지역은 30%, 동남아는 20%, 미주 및 유럽은 10%입니다.




항공권 구매 완료 한 뒤 응모하면 추가 경품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만 예약할 필요는 없으나 항공권 예약클래스가 O,I,R,L,X,N 클래스인 경우 추가 적립 이벤트 대상 제외라고 합니다.


패키지 여행으로 아시아나 항공 탑승하거나 개별 항공권 구입한 분들은 일단 어떻게 될지 모르니 응모하고 보세요! ㅎㅎㅎ 간혹 에러로 되기도 하고 아님 경품이라도 받을지도 모르잖아요. 하지만 안 되는 것에 너무 큰 기대는 마시고요.


이번 삿포로 가면서 OZ 174편 탔는데요. 역시 아시아나는 오키나와 편과 삿포로 편의 구기재 별로 안 좋았어요. ㅎㅎㅎ 기재가 안 좋을수록 승무원 분들이 특별히 더 챙겨주려는 모습이 엿보여서 아시아나 항공은 너무 인적 서비스만 강조하는게 아닌가 정말 고객을 위한다면 항공기 등도 신기재로 많이 바꿔 나갔으면, 투자를 적극적으로 하는 아시아나 항공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