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오키나와 신규취항 - 오키나와 궁금하면 오백원 이벤트

2018. 7. 17. 19:45여행정보

반응형

항공권중에서 가장 저렴한 항공권은 무엇일까요? 크게 생각할 필요도 없이 신규취항 하는 항공사 특가가 가장 저렴합니다. 에어 아시아가 한참 사업 확장을 통해 신규 취항이 많았을 때 말레이시아 화교들이 6개월 전, 9개월 전 신규 취항 특가 엄청 노리더라고요.


국내 LCC 항공사들도 최근 항공 노선 확장을 추진 중인데요. 라오스 및 베트남 외에도 최근에 블라디보스톡과 일본 신규 취항지가 확실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국 여행자들의 여행 스타일이 항공은 장거리 노선이 아닌 근거리인 경우에는 항공권이 저렴하다면 약간의 불편함은 감내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LCC 항공사들의 신규 취항지가 계속 늘고 있는 추세인 듯 합니다.



에어서울 오키나와 신규취항 - 오키나와 궁금하면 오백원 이벤트





취항일 : 9월 21일


판매기간 : 7월 17일 ~ 7월 27일

탑승기간 : 9월 21일 ~ 10월 27일


선착순 500명 500원 특가는 오늘 하루 진행되어 실제로 500원에 표를 구한 분은 없을 듯 하네요. 대신 인천 오키나와 편도 총액이 44,700원부터라 날짜 잘 잡으면 꽤 괜찮을 듯 싶기도 합니다.


전 선착순 500명 500원 이벤트를 매일 오후 3시에 하는 줄 알았더니 벌써 끝난 듯 하네요. 매일 하는거라면 좋았을텐데요.


취항기념 이벤트 페이지 :  에어서울




유의사항 보시면 무료 위탁수화물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예전 오키나와 여행 기억을 되살려보면 코치 아울렛 매장에서 지갑 싸게 샀고요. 음식은 잭스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테이크랑 멕시코 요리 타코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아시아나 구기재 비즈니스 탄 기억하고요. ㅎㅎㅎ


에어서울은 오키나와 신규취항하면 비행기는 새 것일려나요? 비행기 기재가 새거라면 조금 좌석이 좁아도 가격만 좋다면야 얼마든지 탈 의향이 있을 듯 해요.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