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이] 소액설문조사

2018. 5. 1. 16:35생활정보/정보 기타

반응형

용돈벌이 용도로 안성맞춤인, 짜투리 시간에 집에서도 밖에서도 언제나 컴퓨터와 모바일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단히 용돈을 벌수있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이벤트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가입 후 설문을 받아 가볍게 응답하면 설문에 맞게 적립금을 제공해서 받은 적립금이 1만원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통장이체가 가능해요. 다른 곳에 비해 제가 오랬동안 했었고 지금껏 통장이체를 통해 꼬박 잘 적립 받아서 다른 설문 사이트에 비해 추천하는 편입니다.



- 엠브레인 패널파워 지금껏 적립받은 금액 -


지금껏 적립받은 금액이고요. 뭐 대단한 부업거리로 생각한다면 그렇게 설문이 많이 들어오지 않기에 오히려 좌담회 등을 노리시는게 좋으실거에요. 엠브레인 패널파워 좌담회는 소개만 해도 소개비로 3,000원~10,000원. 좌담회에 직접 참여하면 30,000원 ~ 70,000원 정도가 되기 때문에 더 확실히 쌓이지만 참여가 무조건 가능한건 아니어서 일반 설문으로는 짜투리 시간에 한다고 생각한다면 부담없는 용돈벌이 용도로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 :  엠브레인 패널파워  <-- 클릭하시면 엠브레인 패널파워로 이동합니다.



신규 추천 ID :  nick877  (가입하실 때 신규 추천 ID 입력란에 제 ID 입력하시고 추천 경품에도 자동 응모하시고 기본 조사 응모에 참여해서 2,900원 적립금도 받아가세요)




- 엠브레인 패널파워 신규 가입 이벤트 -


신규 가입자 참여 설문을 통해 2,900원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고요. 신규 가입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됩니다. 그 이후에는 설문이나 좌담회 참여에 따라 적립금이 쌓여요. 모바일 상품권 (3,000원 부터)과 현금 계좌이체 (10,000원 부터)도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자 추천 ID : nick877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만 14세 이후부터 가입 가능하니 자녀분들 또한 가능합니다. 좌담회 등이 아닌 일반 설문은 짜투리 시간에 용돈벌이 정도로 생각하고 하시면 마음 편히 할 수 있어요.


관련글 :  소액 알바 - 엠브레인 설문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