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알바 - 엠브레인 설문조사

2018. 1. 1. 01:57생활정보/정보 기타

반응형

엠브레인 3월 가입 이벤트도 1월과 동일합니다. 읽어보시고 가입 희망하시는 분들은 추천 IDnick877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매달 이벤트는 게속 똑같이 진행됩니다. 추가로 이벤트가 바뀌거나 하여 업데이트 되는 경우에는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의 정보는 간단히 시간을 내어 소액의 돈(부업)을 벌 용도로 적합하며 설문 조사를 아르바이트로 한다고 하여도 만족할만한 수익은 안 될거에요. 해당 내용은 필요한 분들에게만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소개할 곳은 엠브레인이라는 설문사이트에요. 설문에 응하고 적립금을 받아서 10,000원이 쌓이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어요.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제가 지금껏 심심할 때 마다 설문을 해서 지금껏 돈을 확실히 받았기 때문이에요. 가입만 하면 이메일 등으로 설문이 오고 이를 통해 설문에 응하면 적립금이 쌓이는 방식입니다.







지금껏 엠브레인 설문 조사에 응해서 모은 총 적립금 및 지급 신청중인 적립금 현황 내역이에요. 설문 조사는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한 설문 조사를 할 수 있어요. 기타 좌담회 참여 등을 통해서 40,000~70,000원 정도를 받을 수도 있으나 기본 핵심은 모든 설문이나 좌담회에 무조건 참여가 가능한 건 아니에요. 

총 적립금 내역에서 좌담회 참여를 통합 지급 내역은 빠져있어요.



엠브레인 주소 :   https://www.panel.co.kr/user/main 


이 글 읽고 가입하실 생각이시면 추천인 ID : nick877  입력 부탁드려요.


들어가셔서 오른편에 패널가입이 보입니다. 패널가입 혜택을 보시면 가입시 어떠한 혜택 등이 있고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꽤 괜찮은 조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는 얘기가 나오며 그래서 패널 가입해 이런 얘기들이 나옵니다.



-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 안내


패널 가입은이렇게 세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가입 완료하시고나면 이메일 인증을 하셔야 해요.




- 1월 신규가입자 자동 경품 응모 -




가입하신 분께는 일주일 이내 기본 조사 참여(7일 이내)로 2,900원을 적립금을 보장하겠다는 뜻이고요. 1월 중에 가입하신 분들께 자동 경품 응모 된다는 뜻입니다.  전 경품 담청 등에 거의 당첨된 적이 없어서 솔직히 응모를 통해 받을 수 있나는 잘 모르겠어요. 


지금껏 엠브레인 설문이나 좌담회를 통해 느낀 건 이상한 기업은 아니라는 점. 통장으로 적립금 입금도 확실히 준다는 점이에요. 좌담회의 경우 당일 날, 바로 현금으로 지급해 줍니다. 그런 점은 믿을 만 합니다.





엠브레인 가입 주소 직링크 https://www.panel.co.kr/user/join    - 추천인 ID 입력란 nick877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저에게도 도움이 되고 집에서 간단한 시간 활용해 소액 알바(부업)라도 할 요량인 분들에게 도움도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썼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하는 많은 분들에게 필요할 것 같지는 않고요. 그래서 지금껏 안 올리다 정보 공유 차원에서 올려봤습니다.


설문에 대한 적립금 보다는 좌담회 참여나 소개에 따른 수익을 염두하시면 조금 더 나으실거에요.


몇 번 직접 해보니 엠브레인 사무실에서 좌담회를 통한 조사하고 바로 현금으로 지급해 주더라고요. 


혹시나 반응 좋으면 믿고 확실히 지급해주는 몇몇 설문 조사인 곳으로 글 올리겠습니다. 너무 자주 올리면 광고 많이 한다고 나쁜 이미지에 낙인될까 걱정되기도 하네요. 이 글이 몇몇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2018년에는 조금 더 즐거운 일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