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밀레니엄 힐튼 방콕 (Millennium Hilton Bangkok)

Posted by 톰하 3H의 신나는 인생
2018.02.22 16:32 톰군/방콕

방콕 여행 : 밀레니엄 힐튼 방콕 (Millennium Hilton Bangkok)


(위치) : 밀레니엄 힐튼  <--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됩니다.


밀레니엄 힐튼 방콕 호텔 역시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호텔로 선상 디너를 즐기기 위해 가는 리버시티 선착장 및 리버시티 쇼핑몰과 로얄 오키드 쉐라톤 호텔 방콕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밀레니엄 힐튼의  스카이 360 라운지는 문바나 시로코, 옥타브에 비해서는 약간 떨어지기는 하나 손가락 안에 드는 뷰를 자랑하는 스카이 라운지로 꽤나 유명하다. 

 


- 밀레니엄 힐튼 방콕 (Millennium Hilton Bangkok) -




거실에서 침실 그리고 욕실로 이어진 꺾인 구조인데 그러다보니 다양한 각도에서 짜오프라야 강을 즐길 수 있다. 바로 앞에 리버시티 몰도 구경할 수 있어 저녁에는 선상 디너를 타기위해 몰려든 관광객들을 볼 수 있다.





욕실은 게스트용은 거실에 메인은 침실 옆에 위치해 있다.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게 캡슐형 머신을 놔뒀는데 라운지 이용을 하면 되다보니 그렇게 자주 이용할 일은 없지만 아침을 먹고 난뒤 에스프레서 더블샷을 즐기는 나에게는 꽤나 도움이 되는 소형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방에서 바라본 거실과 욕실, 침대. 힐튼 침대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푹신한 편이다.




욕실 및 셀카 (selfie).


욕실이 꽤 마음에 들었다. 전체적으로 로얄 오키드 쉐라톤 방콕과 비슷하게 짜오프라야 강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큰 호텔이다. 로얄 오키드 쉐라톤과 반대 방향에서 강변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또한 매력적이었다.


호텔마다 강점과 약점이 각기 다르기에 비교하긴 어렵지만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호텔들이 만족감은 있는 편이라고 생각한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