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호텔 조식 & 수영장

2013. 8. 25. 14:05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서울 여행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조식 & 수영장


42층 꼭대기에 조식당으로도 사용되는 피스트가 있는데 아침부터 전망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한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진다.


하지만 우리가 갔을땐 사람들이 많아 창가쪽 자리로는 갈 수 없었다능~>.<


한국 호텔에 오니 기분이 묘하다.


말도 통하고..입맛에 잘 맞는 조식도 쫘~악 깔려져있고..


이참에 해외 호텔말고 한국 호텔에서 쭉 사는건 어떨까?라며 톰군과 속닥속닥~ㅋㅋ

 

하지만 이런 곳도 며칠이면 질릴거라는걸 이제는 안다.^^


365일 호텔에서 살면 마냥 좋을 줄 알았는데 SPG 호텔에서 100여일 지내보니 마냥 좋은건 아니라는 것을 터득했다.


모든지 적당적당하게 균형을 이루는게 가장 좋다는 걸.


저가의 GH에서 숙박하다가 5성급 호텔 갔을때의 그 느낌을!!


잠시 잊고 살았던 것 같다.

 

 

 

입구에는 과일과 쥬스 그리고 요플레 등등~

 


 

8시 반쯤 갔는데 사람들이 아주 많았다.


하지만 9시 반쯤 되니 많이 빠지더라능~


하지만 나는 10시 반까지 자리를 지켰다!! 음하하하하하하

 

톰군은 먼저 객실로 갔지만 말이다. ㅠㅠ


 

 

한국에 있는 호텔이라 제리양이 먹어본 조식 중 제일 입맛에 잘 맞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제주 신라 조식도 괜찮았구나~^^ㅋㅋ

 

 

 

여기서는 달걀후라이 하나만 부탁했던 것 같다.^^

 


 

샐러드 바~

 

 

 

단호박은 맛이 좋았고 냉우동은 맛없었다.^^;

 

 

 

이 날은 여기에 있는 베이커리는 건들지도 않았다.


크로와상 하나 먹었는데 그 마저도 다 먹진 못했다.


톰군은 몇개 먹었던 것 같은데~>.<

 

 

 

쥬스병이 너무 앙증맞고 이쁘더라능~


역시 음식은 입으로만 먹는게 아니라 눈으로도 먹는다는 것을 최근 들어 느끼게 된다.

 


 

농어찜이랑 연어구이가 맛이 좋았다.

 

 

 

여러번 이용했던 섹션~


말로만 듣던 간장게장도 있었는데, 발라먹을 줄을 몰라서;;


윗부분만 쪽쪽~빨아 먹었다~>><


 

 

사람들이 빠지고 나니 창가쪽 자리가 탐이 났지만..


옮기는 것도 귀찮고;;

 

 

 

오전에는 해가 들지 않는 위치라서 조식먹기에 좋았지만 오후부터 해가 들면..식사하기 불편할 것 같다~;;

 

 

 

첫 접시!!


두 달만에 먹는 조식이라 뭘 먹어야될지 정신 못차리고 한바퀴 돌고 오니 내가 담은 음식이...ㅋㅋㅋㅋㅋㅋㅋ

 

 

 

미역국에 밥 말아먹는 촌시런 내 입맛?!ㅋㅋ


전에는 무조건 비싸보이는 못먹어본 음식을 주로 먹을려고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내가 땡기는 걸 먹는게 가장 좋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제리양은 자루소바,우동 환장하는뎅~^^


요건 쯔유맛이 별로였다.

  

 

 

미역국과 함께 먹을 반찬들~ 

 

 

 

간장게장~

 

 

 

비빔밥도 만들어 먹고~


소고기고추장볶음이라 따로 고기류를 안넣어도 괜찮았다.


 

 

고추부각은 왜 넣었뉘???ㅋㅋ

 

 

 

톰군도 먹으라고 가져왔는데 싫다고 해서 제리양 뱃속으로 다 들어갔다@@;;


뭐..양은 얼마 안되니..^^;;


 

 

건강해질 것 같은 당근쥬스~힛

 

 

 


색상은 블루베리맛이 강할 것 같았는데 바나나맛이 더더 강했다.

 

 

 


꿀이 있길래 꿀물을 타먹을까 하다가 크로와상을 꿀에~^^


피넛버터는 수저도 퍼 먹어도 그냥 맛있다능!!ㅋㅋ

 

 


간단하게 과일로 마무리~

 

직원이 온다.


곧 문 닫는다고~^^;;

 


수영장 & 피트니스 & 사우나

 

 

 

룸에서 편하게 옷을 갈아입고 톰군은 잠시 낮잠의 세계로 고고씽~


그 사이 제리양은 피트니스와 수영장을 둘러보았다.


28층에 내려 오른쪽으로 들어갔는데,


이용할때는 왼쪽 안내데스크에 룸번호와 싸인을 기입해야한다.

 

 

 

탁틔인 전망에 끌려 오른쪽으로 오니 스파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해외에서는 스파 받는 걸 좋아하는 제리양이지만 한국에서는 목욕탕을 더 사랑한다~^^ㅋㅋ

 

 

 

왼쪽으로 보니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 내려왔더니 피트니스~!!


운동할 맛 나는 피트니스다.^^

  

 

 

사람들은 이런걸 꿈꾼다지?

  

 

 

처음 온 티 팍팍 냈던 =.=


입구도 몰라 그냥 마구마구 여기저기 쑤시고 돌아다녔다.


피트니스에서 골목?을 지나 수영장으로 넘어왔는데,


골목안에 체지방을 측정할 수 있는 기계도 있는 것 같던데...다른 기계인가?


실내 수영장이라 별 기대없이 둘러봤는데 역시나 별로이다.^^;;


자쿠지 물이 꽤 따뜻해 몸 좀 담굴까 싶었는데...


수영복은 동남아 삘 100% 알록달록 비키니 수영복이라는거 ㅠㅠ


해외에서는 다들 그렇게 입으니 상관없지만 여긴 해외가 아니니..ㅠㅠ


결국 수영은 못했다!흑~

 

근데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는데 초록색의 아주 상큼발랄한 비키니를 입고 있는 여성을 봤는데..


나도 수영할걸 그랬나 싶더라능~ㅎㅎ

 

 

 

직원들이 반갑게 인사도 해주고~^^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길래 올라왔더니 여기가 락커겸 사우나 실이다.


슬리퍼를 신고 올라가서 제지당하고^^;;


사진 찍려고 하니 제지당하고^^;;

 

하지말라고 하면 또 말 잘 듣는 나~


규칙은 지키라고 있는거니까.

 

사우나가 있어 지내는 동안 제리양은 사우나에서만 목욕했다.


룸에 있는 어메니티보다 사우나에 있는 대용량 엘라스틴이 더 좋으니까!!


ㅋㅋㅋㅋㅋ


사우나는 건식이 아닌 습식뿐이 없었다.


나는 건식을 사랑한다! 이히힛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탐방을 끝내고 라운지에서 잠시 휴식을 하고 톰군을 깨우러 룸으로 내려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