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두번째여행- 베네시안 리조트 (The Venetian Macao Resort Hotel)

2013. 1. 29. 13:30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홍콩_마카오 여행 : 베네시안 리조트 (The Venetian Macao Resort Hotel)

 

마카오의 호텔들은 성처럼 보인다~+_+

 

 

 

 

 

낮에 보는 것보다 밤에 조명이 들어오면 더욱 이뻐지는 마카오의 호텔들~

 

 

 

 

 

그래서인지 웨딩촬영도 많이 하며 관광객들도 사진찍기에 바쁘다.

 

 

 

 

 

베네시안에 투숙하면 무료 사진촬영을 해주는데 바로 이 앞에서 사진을 찍어준다.

명물 장소가 되어버린 베네시안~^^

 

 

 

 

 

동쪽 리셉션이며 셔틀을 타고 올 경우엔 서편 리셉션과 가깝다.

우리도 체크인은 서편에서~^^

 

 

 

 

 

스타벅스에서 나와 얼리체크인을 시도하였는데 다행스럽게도 빨리 방을 받을 수 있었으며, 다음 날 레잇 체크아웃까지 해 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내일은 우리가 반얀트리로 넘어가야해서 여기서 늦게까지 있을수가 없다능~>.<

 

 

 

 

 

체크인을 하면서 받은 쿠폰들~

웰컴 드링크 쿠폰을 2장씩 받았지만 한 곳에서만 사용가능했다.

또 한장의 쿠폰에 나와 있는 곳은 문이 닫혀있더라능~-_-;;;;

무료사진도 기대할 만한 사진은 아니였지만....무료이니~^^;;;

 

 

 

 

 

벌써 반년이나 지난 후 포스팅을 하는거라 기억이 정확하진 않다.

위 사진을 찍은것으로 보아서는 34층에 머물렀던 것 같다..^^;;

우리 룸은 COD뷰가 아닌 포시즌과 갤럭시가 보이는 뷰였는데 전망이 좋지는 않았다.

 

 

 

 

 

문을 열면 룸이 길쭉~하게 보인다.

직사각형의 룸타입이라 거실에서 화장실에 올려면 꽤 걸어야한다.

베네시안의 모든 룸은 스윗룸으로 되어 있으며 우리가 묵었던 룸이 베네시안의 가장 기본룸이다.

 

 

 

 

 

룸이 내 타입이야~>>ㅑ~

하지만 이곳도 지은지 꽤 되어서 곳곳 세월의 흔적이 많이 보였으며 배볼록 TV라서 살짝 안습~>.<

 

 

 

 

 

그래도 아침 10시가 안되었는데도 방을 받을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았다~^^

 

 

 

 

 

나는 복층구조를 좋아해서 베네시안이 좋았는데 톰군은 낡았다고 투덜투덜~ㅋㅋ

 

 

 

 

 

공주풍의 침대가 무진장 맘에 든다!!

 

 

 

 

 

근데...쿠션들도 세탁을 할까??

 

 

 

 

 

이때만 해도 5성급 호텔을 가면 기념일이라는 드립을 많이 쳤는데~ㅋㅋ

지금은 호텔을 많이 다니다보니 드립은 안치게 된다.

왜냐!! 왔던 호텔 또 오고 또 오고~>.<

 

 

 

 

 

보기엔 중세유럽 느낌나서 아주 이쁜데..저 쿠션들도 침대커버처럼 매일 세탁하진 않겠지??

안고 자고 다리에 끼고 자야하는데 말이쥐~;;;;

 

 

 

 

 

좋은 침대에서 뒹굴뒹굴~좋다 좋아~^^

 

 

 

 

 

노숙하느냐 앉아 자던게 불과 몇시간 전인데...ㅋㅋ

극과 극 체험하는 우리~;;;

 

 

 

 

 

요런 복층구조 좋아좋아!!

 

 

 

 

 

침실과 거실을 분리해 놓은 난간?!

 

 

 

 

 

쇼파도 푹~신하니 좋았다.

 

 

 

 

 

좋다고 데굴데굴~ㅋㅋ

 

 

 

 

 

책상과 의자도 고급스럽다.

 

 

 

 

 

식탁이 있어 룸서비스 받아 룸에서 밥먹기 딱~!!

그래서 우리가 룸서비스 받아 먹었다지....>.<

 

 

 

 

 

베네시안 리조트에서 제공해준 초코렛~

상자까지 초코렛으로 되어 있어 초코렛양이 엄청나다!!

 

 

 

 

 

안에도 맛있는 초코렛이 한 가득~^^

 

 

 

 

 

트윙스티가 있어 전부 챙겨왔다~힛

 

 

 

 

 

거실쪽에서 바라본 모습~길쭉하다.

 

 

 

 

 

난 이런 느낌의 호텔이 좋다.

톰군은 현대적인걸 좋아하는뎅...

톰군과 나는 성격도 전~~혀 다르고 좋아하는 것도 다르다.

그렇기때문에 우리가 잘 살고 있는걸지도~히힛

 

 

 

 

신분상승한 듯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을 열면 배볼록 TV가 있다.

 

 

 

 

 

5성급 호텔에 있는 기본적인 것들~

 

 

 

 

 

붙박이 장이라 보기에도 좋았다.

 

 

 

 

 

욕실도 넓은 편이였으며 화장대가 있어 아주 마음에 들었다.

 

 

 

 

 

최근들어 호텔 스윗룸을 많이 이용하게 되었는데 이제와 생각해보면 화장대 있는 곳이 아주 드물다.

그 중 한 곳이 베네시안!! 그래서 난 베네시안이 좋다.^^

 

 

 

 

 

여성에게 필요한 화장대가 없는 곳이 많은데 넓은 욕실을 아주 잘 활용한 베네시안!!^^

 

 

 

 

 

변기도 문으로 막아놔 프라이빗 하다.

고급스러운 욕실중 하나로 기억에 남는다.

 

 

 

 

 

여분의 휴지도 고급스럽게 셋팅해 놓은 베네시안~!

 

 

 

 

 

욕조가 아주 크진 않았지만 고급스러워 좋다.

 

 

 

 

 

화장실에서 자도 되겠어~ㅋㅋ

 

 

 

 

 

화장실 조명을 받아 피부가 아주 좋아보인다.

실은 2012년 4월부터 시작된 피부트러블로 여지껏 고생중인데 말이지~>.<

 

 

 

 

 

스윗룸에는 더블 세면대인 곳이 대부분인다.

그러고보면 베네시안 호텔 전 객실이 스윗룸인 만큼 호텔 가격이 그리 비싼 것 같지는 않다.

 

 

 

 

 

샌즈의 어메니티를 좋아하진 않는다.(싱가폴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도 같은 어매니티)

 

 

 

 

 

용량은 커서 넉넉하다.^^

 

 

 

 

 

침대에 셋팅되어 있던 데코를 모아 거품목욕을~캬캬캬

 

 

 

 

 

요렇게 목욕하면 내 몸에 장미향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