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커피투어, FRIDAY 커피가게

2012. 1. 31. 15:04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치앙마이 해외생활 :  FRIDAY 커피




처음으로 톰군과 아닌 다른 사람과 단둘이 커피가게를 갔다.
전에 엘로우베어커피가게를 간 적은 있지만, 그 땐 톰군을 포함해 4명이서 갔었다.
이렇게 단 둘이 커피가게를 톰군아닌 사람과 가기는 처음이였다.

냥냥냥냥님이 현재 머물고 있는 곳은 라자밧대학 근처.
우리집과 중간 지점인 타닌시장에서 만나 냥냥냥냥님이 오고가며 보아왔던 프라이커피가게로 안내를 했다.


라자밧대학 후문에 위치해 있으며, 정문에서 로터스 방향으로 갈 대 첫번째 보이는 세븐일레븐을 지나 첫 번째 골목으로 쭈~욱 들어간다.
이곳은 라자밧대학생의 휴식처이자 공부방일 듯 싶다.
여느 대학가와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와 수다떨며 스터디하기 딱인 그런 곳이다.

간만에 만나 할 얘기가 산더미...ㅎㅎ
나는 아이스라떼 35밧, 냥냥냥냥님은 아이스아메리카노 35밧을 시켰다.
저렴하다~^^


냥냥냥냥님은 나이는 올 해 27살. 무려 나와 7살 차이가 난다.
난 친구인냥 재미난 수다가 즐거웠지만, 냥냥냥냥님도 그렇게 생각할지는 알 수 없다.


예전엔 30살만 넘어도 모조리 아줌마, 아저씨였는데..어느덧 내 나이는 30대 중반을 지나갈려고 하고 있다.
갑자기 나이 얘기하니...괜시리 슬푸다...ㅡㅜ

그래도 마음은 아직도 이팔청춘이며 세대차 많이 나는 아줌마가 되질 않길 바래본다.








처음 만난 다음 날, 엘로우베어 커피가게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