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첫번째여행- 센트럴 & 침사추이 환전

2011. 12. 4. 20:03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홍콩 여행 : 센트럴 & 침사추이 환전




태풍으로 인해 버스운행이 중단되었다고 했다.
그러나 정류장에 몇몇 사람들이 서 있는 것을 발견!
가서 물으니 버스가 띄엄띄엄 있을거라고 한다.


우선 센트럴까지만 가면, 지하철이 있으니 그것을 타고 침사추이까지 가 보기로 했다. (환전도할겸)
한참을 기다려도 버스는 오지를 않고........--


마을버스처럼 생긴 미니봉고버스는 많이 다녔다.

그 봉고버스를 보면서 처음엔 백화점 무료셔틀인가,란 생각을 했다.
저거 타고 센트럴 근처라도 갈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어 물어봤더니 센트럴까지 간다고 한다.

우씨~진작 알려주지!! 일반 버스보단 요금이 살짝 비쌌다.^^;


센트럴에 오니 여기도 상가들이 거의 문을 닫았다.
센트럴역에서 침사추이까지는 2정거장.


침사추이에 도착하자마자 환전을 잘 쳐준다는 쳥킹맨션으로 왔다.

쳥킹맨션과 미라도맨션을 오가며 어디가 그나마 잘 쳐주는지 비교한 다음 미라도에 있는 구석진 사설환전소에서 달러를 홍콩달러로 환전했다.


환전하고나니 그마나 든든!!ㅎㅎ


인터넷으로 사설환전소 검색을 했을 때, 쳥킹맨션~쳥킨맨션하길래 뭔가 했더니 빌딩이름이다.^^;;
이렇게 우리는 침사추이라는 곳에 처음 와 보게 되었다.


알고보면 거기가 거긴인데, 처음 온 우리에게는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다는..ㅎㅎ
나중에 침사추이에서 2박하고 나니 그나마 그 곳이 이 곳이나~하고 느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