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대학교 : 치앙마이 호수

2011. 11. 27. 00:25톰군/지난 해외 여행기

반응형

Chiang Mai Travel : Chiang Mai University


- 치앙마이 대학교


주말. 고로 톰군 쉬는 날~^^
자전거를 타고 슬슬 치앙마이 대학교로 놀러갔다.


치앙마이에 온지 3개월이 훌쩍 지났지만..치앙마이 대학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다.
싼티탐에서 그리 먼 거리도 아닌데, 차일피일 미루다보니 오늘에서야 가보았다.
학교가 굉장히 컸다. 자전거 안타고 갔음 큰일날뻔!!ㅎㅎ

마침, 학교에서 책전시회도 열려 둘러보았지만..언어가 다르니 책에 관심이 안 생긴다.
그래도 노트와 다이어리 좀 사볼까 해서 구경했지만..흐미 한국물건이 한국보다 비싸서 패쓰~;;
3월에 한국가서 사야겠다..ㅎㅎ


북페어는 25일부터 시작, 12월 3일까지 한다고 한다.
존레논의 티셔츠를 발견해 한 장 사고, 호수를 찾아 다시 페달을 밟았다.




- 치앙마이 대학 호수

말이 필요없는 호수.
정말 너무너무 좋았다.
멍하니 바라만 봐도 마냥 좋은 호수...!
다음에는 돗자리와 책, 그리고 맛있는 간식거리를 챙겨와야겠다.^^


관련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