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송금 센트비 이용 후기 및 무료 송금 쿠폰 (B9AMO7)

2024. 6. 10. 22:13은퇴생활

반응형

정독 도서관- 2024 벚꽃 시즌

 

해외에서 생활하다 보면 현금이 필요할 때가 꽤 있어요. 특히 자동차를 구매할 때나 자녀 및 본인 학비 및 생활비를 전부 카드로 납부하기 어렵다 보니 현금이 필요한데 돈을 뽑아 쓴다 해도 한계가 있어 송금이 필요할 때가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최근에 이용한 해외 송금 센트비 이용 후기 및 무료 송금 수수료 쿠폰을 소개하도록 할 게요.

 

센트비 해외 송금 후기 (전 세계 대부분 국가 통화 해외 송금 가능해요)

센트비 해외 송금 후기

 

저는 주로 태국 거주하는 분들이 센트비를 많이 이용한다 해서 가입하게 됐어요. 가입할 때 다른 분의 친구 추천 코드 (B9AMO7)를 이용해 가입해서 수수료 할인을 받았고요. 송금 수수료 할인은 추천인 코드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총 2번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센트비 처음 가입할 때 (SentBe -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다운 가능)

 

센트비 앱을 다운 받아 > 가입할 때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 > 로그인 설정을 완료 후 본인 인증 완료하게 되면

 

센트비 친구 혜택 (가입축하 100% 수수료 무료 쿠폰 1장 + 친구초대 가입 쿠폰 5000원 수수료 무료 쿠폰) 

 

 

위와 같이 총 2장의 해외 송금 무료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요.

 

저는 5월에 가입 후 바로 태국 바트 송금을 했어요. 첫 해외 송금 시에는 가상 계좌를 통해 입금 후 해외 송금 절차가 시작되고 센트비 상담원이 30분 내외에 전화 한 통 줘서 몇몇 질문을 하고 답하면 인증 후 다음 날 송금이 시작되요. 익스프레스로 해도 바로 송금이 안 되고 다음 날 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예) 센트비 가상 계좌 입금 (오전 10시) > 해외 송금 시작 X, 상담원 통화 인증 O > 다음 날 오전 10시 해외 송금 시작 > 30분 이내 본인 또는 받는 분 현지 계좌로 입금

 

5월 첫 해외 송금을 통해 자신감을 얻은 뒤 6월에 다시 센트비를 이용하게 됐어요.

 

첫 송금 시에는 센트비 가상 계좌로 입금해야 했는데 이후에는 제 계좌에서 자동출금되어 송금을 진행할 수 있어요.

 

 

첫 해외 송금 시에는 53,515 바트를 그리고 이번에는 150,000바트를 송금했네요. 두 번까지 무료 송금 수수료를 이용할 수 있어요. 송금 금액에 따라 박스를 열어 월렛 (캐시)을 받을 수 있는데 수수료 외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태국 15만 바트 보낸 뒤 423원 받았네요. ㅎㅎ

 

두 번째 부터는 상담원 전화를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입금도 20분이 채 걸리지 않았어요.

 

센트비 해외 송금 후 입금까지 단 6분 걸렸어요.

 

카톡으로도 오고 메일을 통해서도 입금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 믿음이 갑니다. 상담원과 연락은 카톡 고객센터 또는 전화를 이용할 수 있어요. 카톡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는 제가 직접 이용해 봤고 고객센터 전화는 1877-4014인 것으로 알아요.

 

센트비 친구 추천 코드 (B9AMO7)

 

달러, 유로, 엔 포함 전 세계 대부분 통화 해외 송금 가능하니 이용하실 때 제 초대코드 넣고 가입축하 100% 수수료 할인 쿠폰 및 5000원 수수료 할인 쿠폰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