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통장 이자 지급 및 토스카드 캐시백 주의사항

2021. 10. 16. 21:43생활정보/생활 건강

반응형

오늘 토스뱅크 통장에 이자가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토스카드 또한 수령했습니다. 카드 수령 후 이디야에서 커피를 한 잔 마셨는데요. 캐시백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토스뱅크 통자 이자 지급 소식 및 토스카드 캐시백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이자 지급 및 토스카드 캐시백 주의사항

 

토스뱅크 통장 이자지급일 : 매월 세째주 토요일

 

이자 : 10,442원

 

입금 시간 : 10월 16일 토요일 오전 1시 34분

 

지난 편에도 알려드렸지만 토스뱅크 통장 이자 지급은 매월 세째주 금요일에 정산해 다음 날인 세째주 토요일에 지급됩니다. 이번 달은 10월 16일 토요일이었으니 다음 달인 11월에는 20일 토요일이 되겠네요.

 

저는 통장 개설 때 2,500만원을 입금한 뒤 어제 추가로 2,500만원을 더 입금해 5,000만원을 채웠습니다. 1억원 이상도 연 2% 이자를 받을 수 있지만 예금자보호는 5,000만원까지 되므로 통장에 그 이상 넣어둘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토스카드는 레몬블루 색상입니다. 수령한 뒤 오늘 이디야에서 사용해봤는데요. 캐시백은 실패했습니다.

 

 

토스카드 캐시백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카드에 등록된 매장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토스카드 캐시백 주의사항에도 나와있고 오늘 토스카드 상담원분과 통화 때에도 다시 한 번 들은 내용입니다.

 

제가 천안으로 이사온 후 이디아 천안터미널점을 가끔 가는데 이 곳은 영수증에 이디아 지점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디야 스탬프 적립 및 카카오페이 등은 사용 가능합니다.

 

이디야 천안터미널점

천안 고속터미널 맞은 편에 위치한 곳인데 영수증에는 이디야 천안터미널점 대신 서진단조주식회사천안지점이 표시됩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영수증에 해당 매장 (예. 이디야) 상호명이 나와야 합니다. 그런데 패스트푸드 캐시백 대상에 맘스터치 또한 지점에 따라 맘스키친으로 나오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이럴경우 캐시백이 가능한 지 여부는 또 문의해야 합니다.

 

캐시백이 가능한 대상이라도 사업장이 해당 매장으로 되어 있지 않으면 받을 수가 없다는 점,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오늘 토스카드 사용해 본다고 이디아에서 사용했다 결국 캐시백은 커녕 어떠한 혜택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예전에 이용했던 곳이라면 다른 카드에 찍힌 영수증에 캐시백 대상 매장 이름이 뜨는 지 토스카드 사용 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