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알바 배민커넥트 여름 배달 수입 및 1년 간 총수입은 얼마나 될까?

2021. 7. 18. 14:08생활정보/생활 건강

반응형

 

너무나 무더운 여름이네요. 에어컨을 켜지 않고 집에서 버티고 있자니 흘러내리는 땀으로 끈적이는 게 불쾌지수를 한 순간에 100으로 만드는 습한 더위입니다.

 

이렇게 덥고 지칠 때는 맛난 음식과 시원한 커피 한 잔 만큼 지친 기력을 회복시켜 주는데 좋은 게 없죠. 그래서인지 여름은 배달 주문이 폭발하고 단가 또한 높습니다. 확실히 봄과 가을에 비해 무더운 여름과 연말 시즌이 배달업계에서 가장 성수기 불리우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무더운 여름 배민커넥트 배달 수입 및 지난 1년 1개월간의 총 배달 수입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알바 배민커넥트 지난 여름 수입

여름 기간 2020년 7월 1일 - 2020년 9월 30일
수입 5,086,730원 (14주)

 

여름 기간 배민커넥트로 배달 알바를 하면서 벌어들인 수입은 508 만원입니다. 7월부터 9월, 총 3개월 기간으로 주로 보면 14주 동안의 기록입니다. 이 기간 동안 한 주 수입은 약 363,000 원입니다. 지난 여름은 배민커넥터로 일할 수 있는 시간이 주 19시간으로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시급으로 따지면 약 2 만원이 나오던 때입니다.

 

특정일 하루, 이틀 정도로 보면 시급 2만원 달성이 어렵지는 않지만 꾸준히 나오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름 3달간을 평균으로 냈을 때 시급 2만원이 나온다는 건 그 만큼 배달 단가도 높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올해 여름은 프로모션 금액이 작년에 비해 떨어지긴 하지만 작년 더위에 비해 훨씬 무덥기 때문에 조만간 프로모션 금액은 더 올릴 수 밖에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배달 단가가 올라가기 위해서는 경쟁기업인 쿠팡과 요기요가 더위 할증 금액을 올려 서로 경쟁이 붙어야 더 크게 올라가는 데 과연 그 때가 언제일까 싶지만 다음 주 더위가 절정이기에 기대해봅니다.

 

배달알바 배민커넥트 1년 여간의 총수입

1년 여 간의 총 수입 2020년 5월 말 ~ 2021년 7월 16일 (금)
수입 17,367,400원

 

저는 쿠팡이츠도 가끔 하긴 했지만 대부분 배민커넥트 위주로 배달알바를 했습니다. 지난 13개월 동안 배민커넥트로 배달알바를 하며 얻은 총 수입은 1736만원입니다. 한 달 평균 133만원이네요. 한 주 20시간이니 한 달 기준 90시간 내로 일 했을 때 받은 수입입니다.

 

최근 배민커넥트는 주당 일할 수 있는 시간은 19시간에서 무제한으로 변경됐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해져 시급 15,000원도 쉽지 않게 됐지만 실제 일한 시간만 기준으로 보면 시급 15,000원 (배달 운송수단 : 일반자전거, 전기자전거, 전동킥 기준)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실제 일한 시간은 앱을 켜 놓고 주문을 기다린 시간 (총 시간)에서 실제 배달 주문을 받아 음식점에서 픽업 후 전달까지를 마친 시간 (보험 적용 시간)을 말합니다.

 

올해 배달알바를 통해 번 수입은 내년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때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 주급 수입 정산 때 3.3% 세금을 떼는데 2,000만원 미만으로 수입이 발생한 분들은 이 때 뗀 세금의 거의 대부분을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 제가 종합소득세 셀프로 신고한 내용입니다.

 

종합소득세 신고 셀프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 (프리랜서, 배달알바)

 

종합소득세 신고 셀프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 (프리랜서, 배달알바)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의 기간이죠. 특히 프리랜서 또는 배달알바 (배민커넥트, 쿠팡이츠)를 하는 분들의 경우 종합소득세 신고를 꼭 해야하는 데요. 대부분의 경우는 추가로 세금을 납부해야

2010hhh.tistory.com

종합소득세 환급 받았다면 지방소득세 환급도 챙기세요!

 

종합소득세 환급 받았다면 지방소득세 환급도 챙기세요!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 하셨나요? 환급은 잘 받으셨나요? 그럼 지방소득세도 꼭 챙기세요! 종합소득세 환급 종합소득세 신고 셀프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 (프리랜서, 배달알바) 종합소득세 신고

2010hhh.tistory.com

 

혹시 배달알바, 배민커넥트에 관심은 많은데 아직 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신규가입 이벤트로 추가로 돈 더 받으세요.

 

배민커넥트 친구추천 이벤트

신규 가입자 분의 운송수단에 따른 추가 금액

오토바이 5만원
자전거, 전동킥, 도보, 자동차 2만원

 

이벤트 기간 : 7월 19일 - 8월 15일

 

가입 : 배민커넥트 앱 설치

 

추천인 코드 : BC07212

 

오토바이 라이더뿐 아니라 오토바이 배민커넥트, 자전거, 전동킥, 도보, 자동차 모든 신규 가입자가 배민커넥트 앱을 설치 후 앱 내 추천인코드에서 'BC07212'를 입력하시면 배달 완료비 외에도 추가 신규 가입 이벤트 2만원 또는 5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안전보건교육을 수료해야 (컴퓨터, 노트북) 배달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2주 이내에 첫 배달을 완료한 경우 신규 가입 이벤트 금액을 받게 됩니다. 정산은 첫 배달 완료 기준 10일 이내에 배달비와 함께 정산됩니다. 배민커넥트 주급 정산일은 매주 금요일입니다.

 

여름 기간 동안 배민커넥트는 금 100돈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배민커넥트 이벤트 - 황금 100돈을 잡아라!

 

배민커넥트 이벤트 - 황금 100돈을 잡아라!

배민커넥트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묵묵히 이겨내고 있는 오토바이, 전동킥, 자전거 (전기), 자동차, 도보 배달하는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배민커넥트 감사페스티벌 2탄 기간 : 7월 13

2010hhh.tistory.com

반응형